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27일차
게시물ID : diet_1293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빠나나쨩
추천 : 5
조회수 : 357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20/07/27 20:23:25
체중:85.7kg
어... 다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쉽게도 걷기운동은 못했습니다. 하루종일 비가 왔거든요. 지금도 조금씩 오네요. 망할놈의 장마... 아무튼간에 그래서 오늘은! 실내자장구를 탔습니다. 저희집에 산지 10년이 된 자장구 할배씨가 계신데 패달은 잘 돌아가더라구요... 다른 기능이 문제지만. 암튼 그래서 할배씨를 열심히 타고 왔습니다. 다이어트 계산기로 계산해보니 제 체격이면 느린 속도로 한시간 8분을 타면 칼로리 연소가 된대요. 그래서 전 한시간 반 타고왔습니다. 온몸이 땀범벅이고 다리가 아파죽겠지만 그래도 어쨌든 살만 빠지면 된거겠죠^^ 참, 이름도 정했어요. 쟤 이름은 이제부터 '씽씽이'입니다. 앞으론 비가오면 씽씽이 타고 아니면 걷기할거예요.
어제 식단이 좋다는 말이 많이 나왔는데요. 오늘은... 아쉽게도 제가 점심때 연어덮밥과 가라아게를 많이 먹은 고로... 점심이 칼로리가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1800을 오버하지는 않았어요. 저녁때는 최대한 칼로리를 줄이면서 먹을 방법이 뭐 있을까 고민하다가 동생이 해둔 계란볶음밥 먹었습니다. 그게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참! 저 저울 샀어요. 오늘 배송 준비에 들어갔다는데 아마 내일~모레 즈음으로 도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게 어플이랑 연동이 되어서 어플 깔고 계량하면 영양소랑 칼로리까지 다 알려준대요! 배송비가 합쳐지니 조금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제 값을 하리라고 믿습니다!
요즘 장마 때문에 비가 참 많이오더라구요. 야외에서 운동하시는 분들은 많이 곤란하실 것 같습니다. 다들 너무 무리는 하지 마시고 적당히 운동하고 적당히 드셔서 꼭 원하는 목표 이루시길 빌게요. 그러면 저는 오늘 먹은 거 올리고 이만 총총 가보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