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K리그] 클래식, 서울 김주영, 중국 상하이 이적
게시물ID : soccer_1293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oA*
추천 : 2
조회수 : 625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12/23 16:59:04
http://sports.media.daum.net/sports/worldsoccer/newsview?newsId=20141223143208512#none

FC서울 중앙 수비수 김주영(26)이 중국 상하이 이스트 아시아(SEA)로 이적한다.

FC서울은 최근 김주영이 새로운 무대에서 축구선수로서 제2의 도전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옴에 따라 고심 끝에 이적을 수용하기로 결정했다.

김주영은 최근 국가대표에 선발되는 등 좋은 모습을 선보이며 중국 등 많은 나라의 여러 클럽으로부터 제의를 받아왔다.

FC서울로선 김주영의 이적결정이 쉽지 않았다. 심사숙고 끝에 내려진 선택이었다. 무엇보다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강했다. FC서울은 여러 가지 측면을 고려해 선수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고 판단해 대승적인 차원에서 선수를 배려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김주영의 이적을 계기로 FC서울은 잠재력 있는 젊은 피 발굴과 육성에 더욱 힘써 보다 미래지향적인 젊은 팀, 역동성 넘치는 팀으로 변모하는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신갈고와 연세대를 거쳐 지난 2009년 K리그에 데뷔한 김주영은 2012년 FC서울에 이적하며 K리그 통산148경기에 출전 5골 1도움을 기록했다. 특히 빠른 발을 이용한 안정된 수비력으로 FC서울 철벽 수비를 이끌었으며 최근에는 슈틸리케호에 낙점 받으며 국가대표로 발탁되기도 했다.

김주영은 중국 현지에서 메디컬 테스트 및 계약 체결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