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85.9kg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로리가 적게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탄수화물은 많지만... 흑흑... 단백질이 너무 적어요. 진짜 단백질만 먹을수도 없고 어쩐담...
오늘도 밖에 비가 많이 오더라구요. 근데 더 화나는건 왔다 안왔다 왔다 안왔다해서 걷기운동을 할까말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국 비는 날이 어두워지고서야 완전히 그쳤네요. ㅎ... 낮이밤져니? 그래서 저는 오늘도 씽씽이를 탔습니다. 참, 텐션 컨트롤하는거 그걸 봤는데 2로 맞춰져있더라구요? 그래서 3으로 맞추고 탔어요. 좀 무거운 감이 있긴 했지만 못버틸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한시간 30분 탔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래 들으면서 하는 운동이 스트레스가 덜하더라구요. 칼소폭 할 때는 진짜 스트레스가 심했거든요. 막 하기싫고 그랬었는데 걷기운동이랑 씽씽이는 하면서 재밌었습니다. 결론은 노래가 짱이라는 거!
아, 그리고 드디어 저울이 왔어요! 저울 사진도 첨부할게요! 저울이 폰이랑 연동되어서 무게를 잰 음식의 영양소도 분석 가능하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한 6시 즈음에 저울이 도착해서 저녁은 계량해서 먹었어요. 계량해서 먹으니까 완전 신세계였습니다. 내가 얼마만큼 먹어야하는지 파악도 가능하고, 칼로리 계산도 더 정확하게 되니까 완전 좋았어요! 앞으로도 저울을 많이 써야겠어요! 그라믄 저는 오늘자 식단이랑 저울 사진 올리고 이만 가보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