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던파 고객센터 썰
게시물ID : dungeon_1294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오Ω
추천 : 1
조회수 : 56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07/20 15:33:37

말그대로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처음엔 여직원1이 받네요?


군대에서 해킹당했는데 이거 어떡할꺼냐고 물어보니까


잘 모르겠데요


일본에서 넥슨아이디 만들어져서 던파꺼까지 체크 된거에 대해서 물어봤더니


책임없고 넥슨에 말하래요


motp는 그나마 잘 대답해주네요


(주의하실께 같은번호, 같은 명의라도 skt에서 kt로 바꾸니까 안되네요 번호이동 전에 꼭 풀으세요)


그래서 던파 영구정지된 아이디(해킹당한)에 대해 여직원2에게 넘어갔죠


여기선 아예 보상 못하고 게임이나 하라네요?


그거에 대해 따졌더니 계속 뭔가 말장난을 하네요


그래서 빡쳐서 다른말 안하고 "장난해요?"


라고 물으니 "장난 아닙니다 고객님"


..............................................


진심 고객센터가 장난인거 같네요


그러고서 인사담당자 바꿔달라니까 안된다네요?


빡쳐서 한소리 하고 끊었고 다시 화좀 가라앉히고 전화걸었죠


남직원이 받네요


그래도 이 남직원은 물어보더니 담당자가 바빠서 나중에 연락주겠다고 연락처 달라고 하네요


이건 남녀차별이 아니라 업무처리 자체가 


지금 생각해도 열받네요


이렇게 전화한것도 메일을 보내도 매크로 답변만 받아서 연락한건데


지금보니 여태까지 고객처리는 다 장난이였습니다 고갱님


영구정지는 우리책임 아니니 닥치고 게임이나 하십쇼


이걸로밖에 안보이네요


왠만하면 최소한 직원교육은 똑바로 시켰으면 좋겠네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