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53일차
게시물ID : diet_1295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빠나나쨩
추천 : 2
조회수 : 34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20/08/23 20:52:28
안녕하세요... 다게의 슬라임 빠나나쨩입니다... 더워서 그로기 상태가 됐어요...
오늘은 싸이클을 2가 아니라 3으로 맞춰봤어요! 평상시에 2로 맞춰놓고 탔는데 너무 운동량이 적은 것 같아서 3으로 맞추고 한시간 반동안 돌렸습니다. 돌리는동안 땀이 쏟아지고 다리가 아픈 거 빼면 괜찮았어요! 만-족!
아, 그리고... 식단 올리면 아침 시리얼이랑 사과만 먹고 왜 우유가 없냐고 묻는 분들 계실텐데요...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시리얼 그릇에 따르고 계량하고나서 우유 부을려고 딱 냉장고 열었는데 ㅎㅎㅎㅎ 우유가 없더라구요????? 다 먹었더라구요... 그래서 사러가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생으로 씹었습니다.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먹고나서 우유사러 나갔습니다. ㅎㅎ...
그리고 불족발 말인데 오늘은 요리당 안넣었어요! 먹은것도 살코기 뿐이구요! 진짭니다! 근데 딱히 추가로 양념을 안해도 먹을만하더라구요? 좀 매울 줄 알았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그런거 없더라구요. 그래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아무튼 텐션도 회복됐고, 운동이랑 식이 오늘도 제가 만족할만큼 되어서 매우 기분이 좋아요. ㅎㅎ 너무 덜먹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어차피 위장 줄어들어서 많이 못먹기도 하고... 그러니까 더 이상 스트레스 안받을래요. 오늘도 봐줘서 고맙습니다! 저는 오늘자 몸무게랑 식이 올리고 이만 가볼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