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축빛이 날아가는 동안에도 공격판정 (약간의 데미지와 함께 짧은 경직) ☆축빛이 일정 거리를 벗어나면 날렸어도 팀원이 버프를 못받는걸 고려해보면 오브젝트? 판정 비슷한거 같은데, 공격판정을 주면 상대 뒤에 진입한 아군 근딜한테 날리면 순간적으로 적진에게 혼란을 줄 수 있는.. or 가끔 시바같은 애들이 맞고 은신 풀리는?
2. 축빛에 상태이상 저항 및 버프적용시 순간적으로 상태이상 풀리는 확률 적용 ☆ 기본 상태이상 저항 수치: 2%, 링당 1% 상승 3링 적용시 30초간 상태이상 저항 확률 5%
3. 빙결, 스턴 등에 빠진 아군에게 축빛을 날려서 버프가 들어갈 시, 확률적으로 cc기 혹은 상태이상 해제(기존에 이미 축빛이 걸려있어도 적용) ☆ 기본 해제 확률: 30%, 2/3/4링당 7/12/18%증가
3. 심판의 빛(E) 피격시 일정 확률로 채널링 스킬(우측에 게이지가 뜨는 스킬) 취소 ★ 일반 스킬이 아닌 우지, 데드맨, 마리오네트, 원더홀, 빅뱅, 초진공흡기 등의 채널링 확률 캔슬 ★ 기본 스킬 캔슬 확률: 차징에 상관없이 50%, 링에 의해 증가, 유니크 3링 기준 확률: 70%
4. 심판의 빛 쿨타임 감소 ★ 100초 ▷ 90초
공격력이나 다른 상태이상은 모르겠지만, 좀더 서포팅에 치중하고, 앨리셔의 축빛에 다른 캐릭터들에는 없는 상태이상 해제라는 고유한 능력을 부여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