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4일 7시 45분 콘서트를 예매했는데요
여친과 보려고 예매한건데 7시 45분, 11시 45분 그날 공연이 2회가 있거든요.
전 당연히 늦게끝나면 피곤하고 힘드니까 7시 45분꺼로 2매를 예매했는데, 오늘에서야 여친이 알더니 11시 45분꺼 예매안했다고 노발대발하네요
이유가 그날만 공연이 2번있는데 첫 공연에 제대로 하겠냐고, 그리고 두시간 세시간 대충 놀다가 어물쩡 끝나지않겠냐며 11시 45분꺼했으면 밤 새서 올나잇으로 제대로 놀았을텐데 이정도 상식도 없냐며 엄청 짜증을 내는데요
싸이콘서트 가보신 분들 정말 싸이가 7시 45분껀 첫번째 공연이니까 다음 공연을 위해 대충 놀고 그런가요?
싸이 성격에 첫번째나 두번째나 다 마찬가지로 정말 열심히 놀고 잘할거같거든요.
아니 그리고 그런걸 떠나서 솔직히 전 방방뛰고 이런 공연을 별로 안좋아해요 싸이나 DJ DOC같은 공연요.
제 음악취향은 좀 인디쪽이라 싸이와 맞지도않고 스탠딩이라도 적당히 흥얼거리는정도는 좋은데 제가 알기로 싸이 공연가면 하루종일 방방뛰면서 미친듯이 노는걸로 알고있거든요.
그래도 여친이 워낙 좋아하니 크리스마스에 나름 생각해서 표 예매한건데 그럼 진작에 직접 알아보고 11시 45분꺼 예매하자고 하던가 오늘에서야 통화하다가 7시 45분꺼라고 말 하니 미친듯이 짜증내면서 그냥 표 취소하라고 안간다고 하는데 이게 말이 되나요?
제가 정말 뭐 잘못한게있나요? 정말 너무 어이가없어서 질문드려요 제가 뭘 잘못한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