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프로 궁극 전략. '프로브속다크', '간디토스'
게시물ID : starcraft_129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53337;
추천 : 13
조회수 : 150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06/01/18 14:36:17
글씨가 약간 길긴 하나 스크롤 압박까진 아니므로
참고 읽으면 감사하겠음 
지나가다가 속눈썹으로 추천찍는 SS..

~프로브속다크

정말 무서운 전략이니까 엄마 몰래 보세염.상대가 플토나 테란일경우에만 해당됩미다.무난하게 시작합니다. 상대의 정찰을 최대한 막으면서 패스트 다크 탬플러 빌드를 탑니다. 그런다음 프로브 한부대를 미네날을 들고 있는 채로 상대 입구로 향합니다.  다크가 나오면 프로브 속에 숨겨둠미다. 상대가 테란일 경우에는 입구를 막았을 것이 분명합니다. 그럴때는 채팅을 시도합니다.  "님 제가 이 미네날을 님께 드리고 싶거든요 잠깐 입구좀 열어주세요" 입구를 열어주면 프로브속에 다크를 숨겨서 상대방 커멘드 센터로 향합니다 그리고 어택을 찍으시면 일꾼이 공격하는 줄알고 낄낄 거리면서 일꾼을 안뺍미다. 그렇지만 다크가 이미 일꾼을 몽땅 썰었기 때문에 이길수 있슴미다. 이미 아시아 채널에서 "테란 초보만 오셈" 으로 20판을 해서 2판을 이겨낸 검증된 전략입니다. 그럼 ㄳ

 

---------------------------------------------------------------------------------------------

 

간디토스

 

1. 전략
일단 7.5파일런 이후, 9-10게이트를 하건, 10개스를 하건 게이머 마음이다-_-; 다만 중요한건 어떠한 빌드와 전략을 쓰건 반드시 상대를 압도해야 하며, 상대보다 병력을 대략 10배 많이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자, 이제 상대를 압도 했다면 본 전략을 차근차근 진행해보자! 먼저 구석에 안보이는 곳에 파일런을 짓고, 스타게이트를 워프 한다.(몰래몰래 들키면 안된다. 들키면 재미가 업다-_-;) 스타게이트 수는 대략 12개가 좋다. 왜냐고 묻는 다면 한부대의 미학이다. 음.. 차근히 커세어를 모으자. 그러면서 플립비콘을 올려서 웹을 개발한다. 그리고 커세어 마나업을 하자. 아마 금방 200이 모일것이다. 그렇게 되면 10배를 유지하던 지상군의 수를 자진방법하자. 그러면서 커세어만 200을 채운다. 그리고는 커세어 출동~ 이제 드디어 전략의 실행. 커세어를 군대군대 배치한다. 그리고 자기구역에 철저히 웹을 뿌린다. 비로소 모든 맵에 웹이 도배가 되면 궁극의 간디토스가 완성 된다. 친평화적 전략! 그 극한의 평화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그 전략인 것이다.

2. 간디토스를 마치며.. 

이것은 들리는 전설에 의하면 3년전 apm 500 이상급 토스 4명이 팀밀리로 하여 화면을 각각 4구역으로 나눈뒤 각자 동시에 웹을 전시하여 질럿 저글링.. 템플러와 울트라등의 유닛이 드넓은 사원의 평야지역을 맘놓고 뛰놀게 만들어 여태까지 딱 한번 완성시킨 궁극의 전술이라고 한다. 난 누군가 어떤 방법에서라도 이 전략을 사용하여 리플로 남길수있길 바라며 전략을 공개한것이지 그냥 웃어넘기라고 갈켜준게 아니다.
당연히 일반인들이 이전략을 보고서는 말도안된다 재미없다 라고 하겠지만 당연한 반응이니 개의치 않겠다.. 이것은 진짜 전설속의 전술이기 때문이다. 세상에 불가능이란 없다.. 노력하지도 않고 의심하는 자에게 돌아오는것은 아무것도 없다. 마지막으로 이 전략은 철저히 상대를 제압후에 시행해야 하며, 시행 후에는 이겨야겟다는 생각을 하면 안된다. 이겨야겠다는 마음이야 말로 친평화의 의의에 빗나가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부디 좋은 성과 있길 바란다. 


출처 네이버 릴레이지식  211번 주자 : death_metal
뒷북이번 대략 죄송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