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HOG회사의 엘소드라는 게임에서 새로히 레이드 시스탬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거창하진 않으나 너무 소박하지도 않게 만들었고
보스의 대미지 마저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공헌도에 따른 보상제도!
보상제도가
딜을 많이 넣고 보스의 피를 최대한 많이 깍아낸 유저의 경우 기본 보상만 주어지며
딜을 적게 넣고 보스의 피를 최대한 적게 깍아낸 유저의 경우 보상이 두배로 차등지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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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로
무기를 빼고 딜을 안할 시 보상이 두배로 지급이 되며
무기를 끼고 딜을 죽어라 하였을 시 보상이 반으로 줄어드는 미운놈 떡하나 더주는 보상제도가 도입이 되어있음
레이드 계의 혁명과도 같은 제도죠
기존의 대부분의 레이드의 경우 딜을 가장 많이한 자가 보상을 배로 받는 형식이었으나
HOG 사의 엘소드 라는 게임은 기존의 레이드 보상방식의 틀을 깨고 새로운 혁신을 불어일으켰습니다.
레이드 보스를 때리지 않고 딜을 안하였을 시 보상이 두배로 지급이 되지만 딜을 너무 안해서 보스를 잡지 못하였을 경우 보상은 없다
레이드 보스를 죽어라 딜을 하여 보스를 죽였을 시 보상은 반절로 줄어든다.
레이드 매 판 시작이 될 때 마다 고도의 심리전이 시작이 되며
누가 더 딜을 적게하나 치킨게임이 시작됩니다.
과연 누가 보상을 두배로 받을 것 인가
보스를 잡을 수 있을 것 인가
이것이 진정한 레이드 같군요
최대한 딜을 자제하면서 보스를 잡아야한다니
정말 무서운 패널티입니다..ㄷㄷ
요약. 딜 넣는 사람은 조별과제 조장같은 인간이 되는거임
보상제 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