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를 게임에서 알게되었습니다. 롤에서 토크온으로 같이 게임하다가 알게되었고, 한두달간 서먹하게 지내다가 작년 겨울에 급친해져 오프라인으로 만나고,사귀게 됐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어떻게 만났냐고 물어봤을때, 차마 "롤이란 게임에서 만나서 사귀었다"라곤 못하겠어서 대충 아는사람한테 소개 받았다고 흐지부지 넘어가곤 했어요.
그런데 오늘 같이 알바하는분들이랑 성탄절 이야기를 하다가,어쩌다보니 주제가 남자친구로 바뀌더라구요. 저에게 남자친구 나이가 몇살이냐고 물어보더라구요. 20대 중반이라고 하니까 어디서 그렇게 나이많은 사람이랑 사귀게 되었냐고..(저는 아직 19살입니다.검정고시 봤구요) 저는 어김없이 "카페에서 만났다,카페 사장님이 소개시켜줘서 만나게되었다" 하며 흐지부지 넘어가려는데, 사람들이 거짓말 하지말라고 어떻게 카페 사장님이 미성년자를 소개시켜주냐고..자꾸 알려달라고 그래서 솔직하게 이야기해줬습니다.게임에서 음성채팅하다가 만나게 되었다고.
어떻게 게임에서 만날생각을 하냐 부터시작해서 아청법 모르냐 미성년자랑 연애하는건 불법이다.미성년자랑 사귀는 남자는 어디가 문제가 있어서 그런것이다,랜선연애를 하는사람은 처음봤다,남자친구 찌질하게생겼냐, 너도 어디 문제있어서 그런데서 남자 사귀게된거냐,너 무슨 코스프레같은것도 하게 생겼는데 둘이 오타쿠냐, ㅎㅎ...그냥 웃으면서 넘기고 집에서 숨죽여 울었습니다. 게임에서 만난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이런저런소리 다들어야해서요.
저희는 오타쿠도 아니고..평범하게 다른 연인처럼 연애한다고 생각하는데..피시방데이트를 자주 하는것 빼고요.
게임에서 만난사람들중엔 싸이코도 있고 이상한 사람도 많단거 저도 충분히 알고있어요.. 제가 그런 사람을 만났다면 일년이나 연애를 하고있을까요?
속상합니다.이런문제를 오유에 올리면 실례겠지만.. 정말 나에게 무슨 문제가있고 남자친구도 무슨 문제가 있어서 게임에서나 만나고 연애하고 그러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