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beauty_1302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립사재기★
추천 : 8
조회수 : 1319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8/01/31 12:00:08
전에 오프라인 홀리카 매장에서는 쿠폰 못쓴다는 글 적었던 뷰징어 입니다
온라인몰에서는 쓸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그날 바로 글로우 쿠션들 샀더랬죠
토요일 배송 됐다고 뜨고 경비실에 맡겼다고 문자도 왔는데 물건이 없는겁니다?
배송기사한테 문자하고 전화했는데 씹어부럮어욬ㅋ
경비 아저씨는 물건오면 하나씩 장부에 적어두셔서 아직 배송이 안왓나보다 생각하고 일요일도 경비실 갔었드랬죠?
또 없어요
월요일 홀리카에 전화했어요
홀리카가 본사에 전화하라더군요????ㅋ
원래 업체랑 택배사랑 연락하는거 아닌가요??!?!?
물건 잃어버린적은 처음이지만 배송관련된거 글 적거나 연락하면 업체에서 고객 대변해서 일처리 해주던데
홀리카는 거기서 접수가 안되면 안된다고 (답답하면 니가 전화해서 일 처리해) 말하더라고요ㅋㅋ
대한*운 전화해서 내일(화) 전화준다고 해놓고 어제 연락없어서 오늘 다시 걸었더니 지역 사업부로 다시 전화걸어랍디다
ㅋ 얼척없더군요
지역사업부류 다시 전화걸었더니 이제서야 택배기사랑 연락됐다고 다시 출고해준답디다
취소해달라고하면 또 늦거나 아예 안될까봐 울며 겨자먹기로 다시 배송해달라했습니다
하... 쿠폰먹여 만오천원 쿠션 받아보겠다고 몇일을 고생한간짘ㅋㅋㅌ
배송기사한테도 화나고 홀리카한테도 화나고 택배회사한테도 화나요
홀리카에서는 이제 물건 안사렵니다
또 잃어버리거나하면 너무 골치 아플 것같아요
ㅠ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