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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밸런스패치 1. ㅇㅅㅇ/
게시물ID : cyphers_1304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웰아크º△º
추천 : 3
조회수 : 640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5/12/23 13:09:55
리사 / 호타루 / 루드빅 / 제키엘/하랑 

이렇게 요즘 화두가 되고 있죠 

리사? 상향방향을 잘못잡은것같고

호타루? 유틸성의 극한+분신데미지 미침

루드빅? 내가 너 하향하면 나눔한다니까?

제키엘? po전성기wer   니까요

하랑?  내가 원딜이다!! 엉? 서포터? 먹는거냐? 니미 조선일진놈아


그래서 그냥 한번 제생각대로 상하향 내역을 구시렁거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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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사 

애초에 패치방향을 잘못잡앗다고 생각합니다. 


1) 단절의 멜로디

- 기절확률 롤백 = 다시 50%로 하향

- 50% + 장갑확률+ 단절링확률 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데미지는 고정데미지쪽을 조금 약간 늘려놓는건 좋을것 같음 아 물론  

현재계수 = 170+(공격력x0.85)

상향 = 185+(공격력+0.85~0.9)

정도의 약간의 상향 요구



2) 천상의 하모니 버프량 / 주변 타격 상향

오히려 단절이 아니라 천상의하모니를 건드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최대 버프지속시간 18초->19.5초 (애매한가?)

-체력 10%->12%

-방어력 10%->12%

-데미지 40+(공x0.3) -> 45~50 +(공x0.325)

-주변 타격 범위 10%증가 

정도의 상향



3) 월광 소나타

이건 오히려 약간의 하향이필요한듯

- 유도 범위 축소

- 1.2타 쿨타임초기화 삭제

가 좀 필요하고 

- 데미지 상향필요 (궁극기 치고 좀 많이 약하긴함)

576+(공x1.44) -> 620+ (공x1.55) 정도의 상향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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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호오오오타루

두번째 플랜디코이는 첫번째와는 다르게 정말 잘햇습니다. 시바야 울지마 시바시바 ㅜㅠ

근데 잘한게 과하긴했죠 ㅎㅎ


1) 비연폭 거리조정

-비연폭을 던질때 물러나는 거리를 약간 줄여야함

비연폭이 앞으로 던지는 가리+ 자기가 물러나는 거리 까지하면 의외로 엄청나게 멀리떨어지는겁니다.

이게 무슨소리냐면 상대방의 스킬범위나 추격전에서 엄청난 이점이 생긴다닌거죠 거의 준 이동기급의 거리입니다

연습장 큰칸으로 1.6칸정도 뒤로 물러납니다. 

레베카의 더킹거리보다 약간더 "공중에서" 뒤로 물러나는겁니다. ㄷ

지금의 큰칸으로 1.6칸을 약 0.9~1.2 칸으로 줄여야합니다.


2) 비연폭 중첩계수 조정

8연폭보다는 딜량은 낮아졌다는건 인정합니다. 근데 이제는 맞추기가 너무 쉬워졋어요

아주 야아아아아악간 2-3-4-5타의 데미지응 줄여주었으면합니다.


3) 비오의

이게 제일 뜨겁죠

분신 자폭데미지 + 수리검 거리

수리검 거리+범위의 한계가 연습장 6칸

네 

이게 얼마나 대단하냐면 

카인의 저격거리와 같은겁니다 ㅋㅋㅋㅋㅋㅋ

범위까지 보자면 카인저격거리 약간 넘죠

이거 좀 줄여야합니다. 좀 

- 수리검 투척거리 = 연습장 6칸 -> 연습장 4.5~5칸

- 분신 자폭데미지 하향 + 누운적을 높이 띄우지 못하도록 변경

호타루의 분신들이 연속자폭을하면 적은 일단 뜨고 뜨고 뜨고 또 떠서 공중에서 머물게되는 무서운기능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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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루드빅

야이 개*******************(자체검열)  놈아!! 

음 역시 신캐는 사기입니다. 라는 말이 무색하지않을정도로 전장을 휩쓸고 다니고 있죠 

이놈은 그냥 전체적인 계수조정 + 선딜레이조정 + 유틸성 조정이필요합니다.



1) 빛의표적 

- 선 딜레이 약 증가 (+0.1초)

- 빛표적 개수 하락 (3개->2개)

- 이동거리 하향 (2/3~3/4으로 하향)

이정도




2) 플래시라이트

- 솔직히 제일 바라는건 유도삭제

- 유도하더라도 방향은 전방 60도로 하향 (뒤까지 유도하는건 정말 아니라고요)

- 유도범위 축소 

- 플래시라이트 사용시 조준된 적은 무조건 빛표적이 풀리게해야함 = 빛 표적남아있고 발차기 3회다못씀 추가로 쫒아올수 있음 (이런**)

  (라텝으로 피해도 빛표적남아서 그냥 쫒아옴 씨벌놈이)

- 공중 출현범위 조정 (현재 초승달/보름달 피하기가 가능)

- 하단 타격범위 축소 (현재 2단 상자 위에서 아래타격가능) (뭐 히카도 똑같지만...)



3) 썬블레이저

이런미친 

선딜이 없으면 기술 딜이라도 좀 까던가 

뭔 벨져그믐보다 발동이빠르면서 데미지계수도 더 높아

(벨져 그믐이랑 후딜체감도 약간 비스무리합니다)

- 현재계수 = 220+(공 x 1.1)

 하향계수 = 200+(공x1.0) 

적어도 이정도로 하향해야함 

선딜패치하면 210+(공x1.0) 정도 




4) 배니쉬 스텝

솔직히 이기술이 제일 짜증나고 제일사기라고 생각함

- 즉시무적 삭제 -> 풀슈아 회피기 변화  (라이트닝스텝도 무적삭제햇어 이것아)

- 빛표적 삭제 -> 일반 회피기로 변경


씨foot 팬텀스텝보다 더 사기야 이건 


5) 타락의 빛

- 회복효과 무효 -> 회복효과 반감 으로 변경

원천 무효는 거의 한타폭망수준의 캐릭성능임

그냥 탱이고 근딜이고 원캐고 다 내앞에서 뒤져라 수준임...


- 지면판정...음...바로자기앞에는(연습장기준 (5x5) 1~1.5칸정도) 지면판정을 없앴으면 함 콤보딜링이 미쳣음 이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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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지친다...

제키엘 하랑은 나중에 쓸래요 ㅠ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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