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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걱정되는 아키에이지 PK밸런스(?)
게시물ID : gametalk_1305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다쿠아즈
추천 : 0
조회수 : 98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1/11/03 19:19:00

다들 아시다시피 아키에이지에는 독특한 PK시스템이 있는데..

PK로 범죄지수가 100이넘으면 감옥에 갇히고 3000이 넘으면 공공의적(?)이 되지요(여기서 3000은 전과지수입니다. 범죄지수가 100이되서 감옥에 갇히면 범죄지수는 리셋되지만 전과지수는 유지됩니다.)

A라는 유저가 B라는 유저에게 PK를 걸어 B유저를 죽이면 큰핏자국이 떨어지는데(10점의 범죄지수)

그 핏자국을 체취해서 사용하면 A라는 유저의 범죄지수가 올라가지요.

근데 PK중에  B유저가 PK를 건 A유저에게 반격을 하면 작은핏자국도 떨어집니다.(6점의 범죄지수)

이 작은 핏자국을 쓰면 B유저의 범죄지수가 올라가지요.

즉 B유저는 범죄지수를 늘리고 싶지않으면 무조건 맞아야됩니다 ㅠㅜ..

법에도 정당방위라는게 있듯이.. 물론 정당방위라고 처벌이 없는건 아니지만 6점은 좀 쎈감이 있지요

3점이나 4점 정도로 낮추는게 어떤가 싶습니다..

조금 모순이 있는점 같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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