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칠레 FTA로 정부가 허위로 조작했던 자료 가지고 자위하는 분들이 계신데, 실제론 전남에서만 800개 농가가 망했습니다. 과수 농가요. 뻥이라고 하실 거 같아서 말씀드리는데 정부조차 이들 과수 농가에 대한 피해대책 수백억을 이미 쏟고 있었습니다. 정부는 계속 피해가 없다고, 단지 그 과수농가들이 각각의 문제로 망했다고 약팔고 있는데, 그렇다면 왜 피해보전으로 급작스럽게 정책을 시행하고 있을까요? 손으로 달 가리지 맙시다.
지금 소고기 어쩌구 안 망했다고 약파는 분들이 계신데, 한국은 이미 오래 전 부터 소고기 개방을 시작 해 와서 오래 전에 축산업계 구조조정 당 한 나라입니다. 지금에 와서 안 망했다고 약팔면 개소리라고 하고 싶고요. 가서 그따구 말 축산업 하시는 분들 앞에서 해 보세요. 싸다구 날라옵니다. ㄷㅅ 꼴깝떤다고.
쌀을 제외 한 대다수 품목이 사실상 개방인데, 전농에 가셔서 검색 해 보시면 자료들 주욱 나옵니다. 통계까지 포함한 자료들 말이죠.
정부조차 피해 대책을 만들고 있는데 지 혼자 아니라고 떠들면 앞 뒤가 맞다고 생각하시는 지? 그리고 대기업 어쩌구 저쩌구 전적으로 괴담스러운 주장을 하시는데, 단적으로 대기업이 우리 사회 고용에 어느정도 순기능을 하는지 쳐 보고도 그런 말씀이 나오는지 궁금하고요.
요게 왜 괴담이냐면 이미 미국에 수출하는 물품 중 상당 수가 무 관세로 수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개소리는 그만 하시 길~ 수출 안 늡니다. 정부가 괴상한 근거 들이밀여 년간 0.5% 성장이라고 지,랄 하는데 이건 수출만 가지고 산출 한 데이터가 아니라, 미래 경쟁력 담보나 FTA로 함으로써 생기는 되도 않는 미래 사회 기회비용(여러 산업들이 구조조정을 통해 선진 시스템을 이식한다 따위의)까지 포함한 조작 된 데이터고, 사실은 -가 맞을 걸로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