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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패치내용 결과 예상.
게시물ID : cyphers_1307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히카르도쨔응
추천 : 1
조회수 : 658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5/12/30 20:43:26
1. 루드빅

전체적으로 '내가 다른건 모르겠고 탱으로는 못쓰게 막겠다'는 조커팀의 의지가 돋보이는데

방어력 감소... 좋네여. 루드빅의 생존력이 지랄맞게 좋은데 몸까지 단단해서 열받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하지만 뭐 이론상으론 소녀몸뚱아리에 가까운 벨져나 레이튼도 탱인 마당에 이것만으론 탱커화를 막을 수 없을겁니다.


그리고 평타 1,2타 범위감소랑 빛표적 최대거리 감소, 베니쉬 쿨타임/후딜증가는 당연히 해야하는 거고

사실 그렇게 큰 영향은 없을 거 같네요. 

빛표적은 영향이 좀 있을지 몰라도 애초에 이동기가 넘쳐나는 놈이 750짜리 이동기를 가진 거 자체가 미스임

출시때 당연히 이렇게 나왔어야 하는 거...


그리고 기본 플래시 라이트 1타를 경직으로 해놨는데 힐킥 패치하고 똑같지 않음?

왠지 이것도 1타경직으로 플래시 라이트 다운뎀감 안들어가서 한바탕 난리날 것 같은 예감인데

이렇게 되면 조커팀 진짜 머저리임... 같은 패치에서 히카 힐킥 1타경직 수정해놓고...


개념 패치는 썬블레이저 다운뎀감 10프로 (20프로 붙여줘야 되는거 아니야???)하고

스텝링 쿨감을 57퍼(...)에서 27퍼로 요절을 내놓은 거 두 개 정도인듯


대체적으로 하향을 좀 박하게 먹인 감이 없지 않아 있고

베니쉬 스텝이 무적인 이상 이놈은 아직도 사기캐일 것 같습니다

애초에 뭐 유별나게 하향한게 스텝링빼고 없음. 

시너지를 일으킬만한 부분도 딱히 없고 굉장히 미묘한 하향이라 쓰는 사람은 몰라도 당하는 입장에선 체감 안될듯.

결론 - 아직 꿀통. 간보고 있는 상태고 다다음주에 다시 하향할듯. 3단 너프는 원래 신캐 전통임


2. 아이작

루드빅보다 개털렸음

솔직히 던지는 거리는 이작이 너무 멀리 던져서 아군하고 연계맞추기 좀 까다로운 점도 있고 해서 별 상관없을수도 있는데

트루퍼 버리기가 안될 수도 있음... 이것때문에 문제되는거

쿨타임은 짜증나게 길긴 한데 궁이 실쿨이라 한타가 망한다거나 하는 경우는 사실 많이 없고

린은 궁유닠 포기하고 4링낄 정도로 최근에는 궁쿨이 그렇게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음. 특히 상위권으로 갈수록 정돈된 한타가 일어나기 때문에...


갠적으로 제일 짜증나는 패치가 스윙 전진거리 10프로 감소인데

이것때문에 쌩으로 지르는 스윙은 안닿을 경우가 엄청 많아질듯... 요즘 애들이 얼마나 빠른데에에...!

결론 - 사실 하나하나 따지고보면 그렇게 치명적인건 아닌데 트룹버리기가 안될 수 있고 스윙 전진거리때문에 기동성이 좀 떨어질듯...


3. 드렉슬러

궁극기 유지시간/틱 감소인데 드레기 후반딜이 좀 더 시원찮아질듯

물론 드레기 자체가 후반부에 접어들면 보조딜러+궁극기로 홀딩하는 역할이긴 하죠

그리고 유성창은 빠져나갈 놈은 1틱에 빠져나가고 못빠져나가는 놈은 4~5틱쯤 홀딩당하다가 다굴맞고 뒤지기 때문에

막 크게 영향이 있진 않을 거 같지만 이런 하향 두어번만 더 당하면 1티어 자리에서 내려와야 할듯...

결론 - 거슬리는 하향. 이러다 어느날 리사마냥 훅가는 수가 있음.


4. 하랑

아 망했어요

하랑의 서생원이 뭔고 하니 하랑의 이니시 스킬이자 주딜기이자 마무리기이자 포킹기입니다.

사실 하랑 궁극기 이니시도 서생원으로 시작하는 거나 다름없는데 이걸 깐건

궁니시의 효율도 떨구는 거고 포킹력도 떨구는거고 사실상 하랑의 메리트 자체를 깎아내는거나 다름없음

물론 900도 충분히 긴 사정거리긴 하지만 애초에 하랑픽의 이점 자체가 엄청난 사거리이고

데미지나 제압부 디버프나 앞선 하향들로 굉장히 별볼일 없게 변해버렸기 때문에

솔직히 말해서 이젠 하랑을 픽할 특별한 이유가 없을 것 같음.

결론 - 진짜 굵직한 하향이고 루드빅 장례식인줄 알았는데 하랑 장례식될 기세...


5. 히카르도

별 건 없고 다운된 적 대상으로 1타경직 삭제해줬는데

한마디로 '다운된 적한테 힐킥이 20프로 약하게 들어간다' 요말입니다.

히카가 떠오른 이유들이 첫째 불멸자를 통한 딜로스 둘째 불멸자의 유지시간이 버프궁 중 가장 긴 편

그리고 마지막이 노뎀감 힐킥을 포함해서 적탱커를 가장 빨리 삭제할 수 있기 때문이었는데...

세번째 이유에 꽤 타격이 있겠네요. 히카의 딜링 중에 힐킥이 사실상 반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전체 딜량의 10프로 정도를 깐?


그래도 히카르도는 힐킥 2타 패치 이전에도 딜량 하나는 알아줬던 캐릭터인지라

아직 이걸로 다시 관짝으로 들어간다 마다는 이릅니다.

사실 뭐 이전이 말도 안되게 아팠던 거죠. 

그 패치 받아도 히카 딜량은 여전히 억소리나고 다른 장점들은 남아있기 때문에 관짝롤백은 아닙니다.

여담으로 형평성을 위해 루드빅 썬블레이져도 다운뎀감 20프로로 바꿔줬으면...^^(으득)

결론 - 좀 큰 하향이긴 하지만 하향받아도 딜이 원체 세서 관짝행은 아님.


6. 라이샌더

혼자 상향받았는데... 좋겠다...

모노 시클릿 최대 지속시간이 1초에서 0.38초로 변경됐는데 이게 정확히 뭔 뜻인지 약간 헷갈리네요

결론 - 대단한 상향은 아니고 편의성 패치 위주인데 이정도는 받아도 될듯


먼 루드빅 관짝에 밀어넣으랬더니 뜬금없는 캐릭터들 발목을 분지르네여

히카르도 하향의 왕자...^^ 고맙습니다...(으득)

여담으로 제 주캐가 하랑/아이작이고 최애캐가 히카르도인데

지금 기분이 x나 더러워여

조커팀 싸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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