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려는김에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메이드하고 2천만금 지른다음에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글에 검색하면 나오는 공략대로 드라마와 여신퀘 깨고있는데 몃가지 궁금한 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1. 일단 트레져 헌터로 시작해서 슈터 재능이 있는 상태입니다. 친구는 그냥 검방들고 무조건 윈드밀부터 익히라고 하고, 구글에 나온 공략으로는 파이어원드 작을 해서 파볼을 쓰는게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검방도 써보고 쌍권총도 써보고 하다가 늑대콤보 한방에 눕고나서 작된 파이어 원드를 그냥 사서 쓰는 중입니다.
이 상황에서 앞으로의 전투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 친구 말대로 검방 들고 몹과 가위바위보 해가면서 윈드밀 수련
2) 힘들지만 수련보너스 있는 슈터로 사냥
3) 편하게 파이어볼트로 밀고나감
4) 기타.
2. 가방이 매우 중요한 게임인 듯 합니다. 일단 친구가 로나의 여행가방을 주기로 햇고, 지른 돈으로 페이트 세이버 가방, 상점가방을 사서 쓰는 중입니다. 카라젝 가방이나 의류가방은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기타 포션가방이나 필요한 가방이 있을거같은데 어떻게 하는게 효율적일까요
-인형가방이라는게 있는것 같은데 경매장에 보니까 200금 가격대인것도 있더라고요. 소환해서 아이템을 주워오게 할수 있다는데 얼마나 효율적인지 가늠이 안되서 일단 안삿습니다. 사는게 좋을까요?
3. 몹들이 굉장히 강력한 듯 합니다. 퀘를 깨다보면 체력의 반이상의 데미지가 한번에 들어올때도 있고 3마리만 애드가 되도 공중을 굴러다닐 뿐 전투를 이어나가기가 힘듭니다. 원래 이런것인지 아니면 몹들이 제 스펙에 비해 강력해지는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갑빠를 사야하는 걸까요.
4. 찾아본 공략에서는 g3까지 깨고 드라마를 어느정도 공략한 후 ap를 300개 정도 모으면 목수환생부터 해서 달인작을 시작하라고 합니다. 이것에 대한 팁이나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 메이드 사고 남은돈으로 카라젝 상자를 까봣습니다. 개뿔 쓸데없는것박에 안나오던데 카라젝 상자를 지르면 좋은점이 뭐가있을까요? 괜찬으면 더 질러봅 생각도 있습니다. 가방 가격보면 더럽게 안나오는것 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