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이 하 \'사랑과 전쟁2\') 가 아이돌 출연 특집 으로 이미지 개선에 나선다.
\'사랑과 전쟁\'의 고찬수PD는 13일 오전 스타뉴스에 \"오는 3월 중 아이돌 버전의 \'사랑과 전쟁2\'를 제작한다\"고 밝혔 다.
고찬수PD는 \"아이돌 버전 \'사랑과 전쟁 2\'는 아이돌이 주인 공으로 출연하는 특 집이다. 아이돌 버전이라고 하지만 시 청 자 사연으로 꾸며진다\"며 \"오는 3월 중 방송을 목표로 현 재 제작 중에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동안 \'사랑과 전쟁2\'에서는 가족 내 벌어지는 여러 일들 중 무거운 소재의 사연을 위주로 꾸며졌다\"며 \"이 같 은 이 미지를 벗고자 특집을 준비하게 됐다. 앞 서 방송과는 달리 한층 밝아진 느낌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사랑과 전쟁2\'는 전문 연 기자들이 여러 소재 에 대한 문제점을 시 청자들에게 보여줬다\"며 \"이에 감성, 표 정 등 연기가 되는 아이돌을 찾고 있 다\"고 덧붙였다.
고찬수PD는 \"아이돌 캐스팅에 따라 에 피소드의 소재 강도 도 조금은 달라질 수 있다\"며 \"2,30대 신혼부부들이 겪는 가 족 문제를 아이돌 출연자가 직접 재연하 게 된다\"고 전했 다.
그는 \"현재 아이돌을 섭외 중이다. 방송 이미지 때문에 캐 스팅이 쉽지만은 않 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아이돌 버전 \'사랑과 전쟁2\'는 오는 3월에 방송 예정이다
티아라 소연 나오면 딱일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