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신규 캐릭터의 밸런스 변경 사항은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베니쉬 스텝(SP)
- 이동 거리가 감소됩니다. (400 → 300)
ㄴ 빛의 표적(R)
- 사용 중 루드빅의 피격 범위가 넓어집니다. (20 → 60)
ㄴ 썬 블레이저(SL)
- 공격 범위가 15% 감소됩니다.
어마어마한 유틸에 조금 생채기 났네요.
근데 콤보시간에 비해 비정상적으로 높은 데미지 하향이 필요해보이는데 없네요.
우클릭-양클릭이면 1초도 안되는 시간에 딜러 하나 녹는데 ㅋㅋㅋ
밸패팀 게임 해보긴 하셨어요?
ㄴ 괴력난신(E)
- 전방 공격 범위가 200 감소됩니다.
- 좌우 공격 범위가 60 감소됩니다.
제가 꾸준히 말했던 괴력난신 범위 하향입니다. 범위가 이펙트에 맞지 않게 넓었죠.
언젠가는 했었을 패치인데 2주 전 서생원 사거리 감소에 이어 괴력난신 범위하향....
이제 좀 쉬셔야죠 하랑님 ^^
ㄴ 천상의 하모니(L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0초 → 9초)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1100 → 1400)
천상의 하모니의 유틸이 상향됬네요.
사거리 1400이면 왠만한 다운기의 2배되는 거리네요 ㅋㅋ
리사의 문제점이 데미지를 쓸데없이 너무 까서 립먹기 힘들다는건데 계속 유틸성만 상향하네요..;;
노장노모탱커만큼 립먹기 힘든 공트리 캐릭터는 리사뿐일듯.. 싶은데..
밸패팀 게임 해보긴 하셨어요?2
ㄴ 해당 내용은 부분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트램폴린(R)
- 2타와 3타의 사거리가 5% 증가됩니다.
- 마우스 회전 속도가 증가됩니다. (100 → 120)
난이도를 하향했다고 코멘트에 적혀있더라구요
제가 라이샌더를 잘 안해봐서 패스.
제키엘, 린
제이 평타, 자네트
틀비 비행체공시간
등등
말 많은 캐릭터는 쏙 빼고 또 이상한거만 건들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키엘 진짜 언제 하향할거에요 밸패팀님들아...
님들 진짜 게임 안하죠? 그냥 숫자놀이만 그럴싸하게 하는거죠?
호타루 평타 후딜증가도 경직량만 하향하면 되는건데
후딜을 쓸데없이 증가시켜서 자체 콤보가 너무 뻑뻑한데..
밸패팀님들 게임 좀 해보시고 밸런스 패치 하셨으면 합니다.
샆게 자주 눈팅하는거 알아요. 제발 좀.... 유저 의견 좀 들어요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