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했던 행성팔찌가 이제사 도착했습니다.
며칠전 행성팔찌로 떠들썩했을때 도착했으면 좋았을것을..
행성팔찌 가격입니다. 14800원+2500원 해서 총 17300원 들었습니다.
최대한 비슷한 제품으로 비교하고자 제가 가지고 있는 행팔이 팔찌와 비슷한 제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직접 받아들고 비교해 본 문제점 몇가지 씁니다.
1.팔찌 길이
※옆에 있는 다른 팔찌들은 길이 비교를 위해 같이 찍었습니다.
다른 팔찌들은 길이가 다 같은데 유독 행팔이 팔찌만 체인 길이가 꽤나 짧습니다.
제가 손목이 얇은 편은 아니지만,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팔찌들은 가장 안쪽 체인까지 사용해서 착용하는데, 행팔이 팔찌는 끝에서 네번째 체인에 간신히 걸 정도로 체인이 짧더군요..
게다가 팔찌들마다 길이가 제각각이라는 글도 본 적이 있습니다.
길이가 들쭉날쭉 하다는 것 자체가 품질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죠..
2.사진의 선명도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한눈에 보기에도 선명도가 굉장히 심하게 차이가 납니다.
행팔이가 이렇게 변명했습니다만, 솔직히 제가 산 제품이 뭔 사진인지도 모르겠거든요? 행성인가요? 은하순가요? 아님 그냥 우주?
여러분은 흐릿한 파란 사진과 선명한 은하수 사진중에 어떤게 더 예뻐보이십니까? 전 당연히 선명한 쪽이 더 예뻐보입니다.
거기에 이 행성팔찌는 행성사진 자체에 펄감이 있습니다. 사진에 제대로 나온것 같진 않지만, 실제로 봤을때 훨씬 예쁩니다.
3.팬던트의 결함
딱 봐도 보이는 결함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1. 동그랗지 않고 한쪽이 직선으로 눌린듯한 모양의 유리알 (왼쪽 사진 팬던트 위쪽 보시면 하얗게 반사된 빛이 직선인게 보입니다)
2.유리알과 팬던트 프레임 사이의 유격
3.울룩불룩 튀어나온 모양의 팬던트 프레임
4.팬던트의 고리부분
5.(사진상으론 잘 보이진 않지만) 유격부분에 깔끔히 마무리되지 않은 접착제 (접착제가 발라진 티가 심하게 납니다.)
문제점을 하나하나 비교해보니 진짜... 내가 왜 이걸 이돈주고 샀을까ㅜㅠㅠㅠ
이정도로 품질에 문제가 있는데 환불은 정말로 안되는건가요?ㅜㅜㅜ
그리고 행팔이님께 드리는 말씀.
저기요 행팔이님? 기포가 나면 버리고 새로 만들고 먼지 앉으면 버리고 했다구요? 이거 많이 만드느라 몸살도 나고 벼룩시장날 컨디션 좋지도 않았다고요?
그런데 행팔이님, 님이 참고했다는 14000원짜리 팔찌도 핸드메이드인데 왜 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재료 질은 둘째 치더라도 팔에 맞지도 않는 체인길이에 들쑥날쑥한 체인길이, 유리알 안쪽에 들어간 먼지, 유리알과 프레임 사이에 심한 유격과 그 틈새로 보이는 말라붙은 접착제는 어떻게 설명하실건가요?
이런걸 가지고 무려 개당 만원씩의 인건비를 챙길 생각은 잘도 하셨네요? 님 눈엔 님이 판 팔찌가 12000원짜리로 보이나요?
거기에 기부금이 그리도 아까워서 홀랑 반은 도로 챙겨드시고? 대단하시네요. 부끄러움이라는걸 모르시는듯.
위안부 할머님들께 가야 할 기부금으로 맛있는것도 먹고 옷도 사고 신발도 사고 가방도 사고 하면서 행복하게 사세요 꼭.
주변사람들에게 꼭 위안부 할머니 팔아서 돈 왕창벌었다고 꼭 말씀도 하시고 아셨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