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않이 네이쳐컬렉션 왜저래요 진짜...
게시물ID : beauty_1315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통장이텅~장
추천 : 8
조회수 : 187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8/03/02 14:36:09
원래 더페는 세일기간에 포인트사용 못했는데
네컬은 됐지않나요?
그래서 라이언쿠션 라이언섀도파레트2개
이렇게 총 3만원짜리를
네컬에서 포인트 먹여서 2만원에 구매했거든요
근데 아무리 찾아도 쿠션 리필선택창이 없는거예요
우선 결제부터 하고 고객센터에 1시에 전화를 했어요
상담원분이 알아보고 1시간내로 연락준대서 알겠다했거든요
근데 2시가 다되는데 연락이 없길래..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어요
두번째 상담원은 제 주문내역이 확인됐으니까
제 택배에 리필을 끼워서 보내주겠대요
얘네 모지리짓한거 하루이틀 아니니까
까먹지 말고 꼭 끼워서 보내달라 말씀드리고
둘다 웃으면서 통화를 마쳤죠
근데 02번호로 방금 전화가 왔어요
받아보니까 첫번째 상담원이더라구요
홈페이지 오류가 났었는데 지금은 고쳤고
제가 주문을 전체취소하고 다시 해줘야한대요
그래서 제가 연락이 없길래 다른상담원이랑 통화해서 리필을 넣어주기로 합의를 봤다고 말했죠
근데 그분이 두번째 상담원 말도 듣고 다시 안내드리는거라고 하셨어요
(아니 어떻게? 내가다시 전화한지도 모를텐데? 솔직히 뻥같았어요)
그럼 거기서 그냥 취소할수있지않냐 그랬더니
지금은 저만 취소할수있는 단계래서 다 취소하고 재주문을 하려했어요
근데ㅋㄱㄱㄱㄱㄱ ㅋ핰ㄱㄱ ㄱㄱㄱㄱㄱㄱㄱ갑자기 포인트사용이 막혀있네욬ㄱㄱ ㄱㄱㄱㄱㄱ
저...그냥 안사려구요 구매욕구가 짜게 식었어요
라이언 잘가 안녕...
나중에 단종때 눈물의 똥꼬쇼 6500!!
막 이럴때 다시보자
안뇽...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