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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주관적인 이번 밸패 평가
게시물ID : cyphers_1316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월-E
추천 : 3
조회수 : 781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6/01/27 18:23:35

 
* 1월 14일 업데이트 시 선 적용되었던 하랑, 리사의 밸런스 수정 사항이 공식전에 적용됩니다.
 ▶ 1월 14일 패치노트 바로가기


ㄴ 신규 캐릭터의 밸런스 변경 사항은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빛의 표적(R)
 - 선 딜레이가 0.05초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빛의 표적은 지난 1월 14일 패치 때 피격자 입장에서 대응의 여지를 주기 위한 피격 범위 조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의도한 만큼의 성능 조절이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이를 조정하기 위해 선 딜레이를 증가시키려 합니다.
 
 
딱 보자마자 든 생각이 '겨우 요거뿐이야?' 였어요.
빛의표적 데미지도 10%정도 하향해야된다고 봅니다.
그래도 우클릭 선딜 늘려준게 어디에요 그쵸?..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수치의 변동 폭이 작은 관계로 더 정확한 지표를 얻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하고자 합니다.
ㄴ 깜짝상자(SL)
 - 공격 범위 안에 적이 들어올 시 폭발까지 걸리는 시간이 0.25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깜짝상자는 다운되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미리 설치를 해둠으로써 근접하는 적을 견제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범위 내의 적을 인지한 후 폭발까지 걸리는 시간이 길어 이로 인해 근접하는 적의 견제에 낮은 효율을 보이고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엘리의 근 견제력이 좋아졌네영
뜬금없는 개념패치..?랄까요
급한불(ex. 제키엘 린 리사 틀비비행 등)이 많은데, 왜 엘리가 갑툭튀 했는지는 모르지만 괜찮은거 같아영
 
 

 

ㄴ 해당 내용은 부분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심판의 빛(E)
 - 슈퍼 아머 생성 시점이 0.15초 빨라집니다.
 - 후방 타격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차지 : 0.54(216) → 0.612(245)
   2차지 : 0.81(324) → 0.918(367)
   3차지 : 1.08(432) → 1.224(490)
 - 후방 타격의 섬광 상태 기본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1차지 : 1.2초 → 1.8초
   2차지 : 1.8초 → 2.7초
   3차지 : 2.4초 → 3.6초
◎ 개발자 코멘트
심판의 빛은 주변의 적들을 공격하며 섬광 상태에 빠지게 하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차지를 해야 효율이 나오는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긴 준비 시간으로 인해 캔슬되는 경우가 많아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그리고 정면 타격과 후방 타격의 차이가 커 스킬 성능의 폭을 완화시키려 합니다.
 
 
 
 
 
이번 패치 후 심빛 계수입니다.
 
1차지 : 288 + 0.72 공격력 / 백어택 245 + 0.612 공격력
2차지 : 432 + 1.08 공격력 / 백어택 367 + 0.918 공격력
3차지 : 576 + 1.44 공격력 / 백어택 490 + 1.224 공격력
(https://namu.wiki/w/%EA%B4%91%ED%9C%98%EC%9D%98%20%EC%95%A8%EB%A6%AC%EC%85%94#s-9)
 
백어택 패널티를 삭제하라는 여론이 엄청많았는데 죽어도 백어택 패널티를 없앨 생각은 안하네요
언제부터 물리법칙 생각했다고;;;;
 
슈아생성이 빨라진건 두고봐야 알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피터의 원더홀 처럼 단계별 데미지를 삭제하고 3단계 데미지로 통일했으면... 싶었는데 단계를 계속 유지하네요 스킬 모션 때문에 그런가..
 
 
 
 

ㄴ 해당 내용은 부분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트램폴린(R)
 - 공격 후 착지의 후 딜레이가 0.15초 감소됩니다.
ㄴ 모노 시클릿(LR)
 - 타격 시 넘어지는 공격의 후 딜레이가 0.15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라이샌더는 탄성 게이지를 이용한 빠른 기동성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적을 공격하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긴 공격 시간으로 인해 공격 후 위험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 캐릭터의 특성을 제한하고 있다고 판단되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통통 튀는 공격이라서 회피에 용이하고, 대신 착지까지의 후딜이 있는건데
이제는 회피에도 용이하고 후딜까지 줄었네요 ^^
딱히 약캐가 아닌데 왜 지속적으로 상향해주는건지 이해 안돼요..

 
wdwdw.png
 
 
 

ㄴ 플랜 디코이 관련 사항은 일반 밸런스 패치와 달리 모든 게임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제비 날리기(L)
 - 후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제비 날리기는 지난 12월 31일 패치에서 연계를 제한하기 위해 여러 부분을 조정 했었습니다. 하지만 후 딜레이 증가로 인해 성능이 과하게 제한된다고 판단되어 일부 완화를 시키려 합니다.
 
4주 전에 평타 후딜이 0.8초 증가됬었는데 쬬오금 완화됬네요
그래도 답답할거같아요. 디코이 전보다 0.7초 증가된거라서..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응원 안해요 나쁜놈들아


 
밸패팀님들아 ㅠㅠ 제키엘 하향은 언제 하실거에요?...
ㅠㅠ 출시 이후 10개월 동안 0티어인데 왜.. 무엇 때문에... 왜... ㅠㅠ

출처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update/topic/239477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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