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동성애에 관해서.
게시물ID : humordata_13172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선월
추천 : 1
조회수 : 495회
댓글수 : 29개
등록시간 : 2013/02/18 22:46:23

난 일베하는 사람도 아니고 

심지어 그쪽 혐오하고


오유도 몇년동안 해온 사람임 

근데 진짜 오유는 자기 의견과 안맞으면 무조건 반대, 비난 하는건 쩌는듯ㄷㄷ (기독교, 동성애 반대자, 우익 등등) 


솔직히 저는 동성애를 반대하는 입장이여서


동성혼은 옹호하면서 근친혼은 비난하는 동성애자들은 

이기적인 논리를 가졌다. 라고 생각합니다. (자기들은 허용이 되고, 저 사람들은 허용이 안된다?)


여기서 누가 '근친혼은 기형아가 나올수도...' 하는데

그렇다고 근친의 플라토닉 러브는 괜찮다고 하진 않는다는 것 이죠. 또, 굳이 섹스만 논하자고 해도 동성애의 항문성교도 그리 건강에 좋지는 않아보이는군요. 


동성혼이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도 아니고, 나쁜 것도 아닌데 왜 반대를하냐? 라고 하는데

도덕의 기준이란 애매하고, 또 그 잣대가 인간이기 때문에 완전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허용할거면 '동성애, 근친, 수간' 다 허용해야 한다고 봅니다. 논리적으로 말이죠. 

사실 제가 느끼는 혐오의 빈도는 여러분처럼 비슷할것 입니다. ( 동성애<근친<수간 ) 

하지만 시대가 지나가면서 동성애가 허용된다면 곧 근친혼도 허용해달라는 목소리가 나올것이고, 결국은 인권 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도덕은 헤이해지고 그 기준은 사람의 입맛에 따라 변하게 되겠지요


전 그것이 싫어서 동성애를 전면 반대합니다. 

그렇다고 동성애자들을 혐오하거나 비난하는 것은 아니고, 동성애는 치료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
[ 이 글을 올린후 반박글이 있어서 말입니다.]
 르가리  / (이 분이 그나마 정상적인 사고를 하시는 것 같아서 긁어옵니다.) 

'근친'이라는건 윤리적으로 어긋난 행위이며 이에 반해 '동성애'란 일반적인 이성애자와 '다른' 사고방식에 지니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렇기때문에 윤리적으로 어긋났다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근친'과 '동성애'는 비교대상이 아니기때문에 '동성애는 옹호하면서 근친은 부정한다'라는 말이 타당한 입장이 됩니다.

---
그에 대한 저의 답.

얼마 전까지는 근친도 윤리적으로 어긋난 행위였고, 동성애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근친은 어긋났고, 동성애는 '다른 사고방식'이다. 라고 단정짓기 전에.
근친이 윤리적으로 어긋난 행위라는 명제가 참인지 거짓인지부터 판별해주시지요? 그것부터 역시 인간의 기준 아닙니까?
대체 윤리의 기준이 어디까지인지?

동성애는 다른 사고방식이고, 근친은 틀린 사고방식이다. 저는 이게 이기적인 기준이라는 것 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