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자, 클랜원이 클랜 모집 창 열람 시 하단에 다음과 같은 문구가 표시됩니다.
- "클랜장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출석 보상 아이템 리스트가 변경됩니다.
- 데일리 트와일라잇 이벤트 2주차 출석 보상 목록이 적용됩니다
* PC방 레어 소모품 대여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이벤트 종료 이후에는 장비 및 장신구 아이템에 한해 대여가 가능합니다.
* '불타는 버닝 : 합성 확률 UP'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로딩 화면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수치의 변동 폭이 작은 관계로 더 정확한 지표를 얻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하고자 합니다.
ㄴ 투창 1식(R), 강화 투창 1식(R)
- 다운된 적 공격 시 대미지 감소량이 변경됩니다. (20% → 10%)
투창 1식은 지난 패치에서 활용도에 비해 높은 대미지의 조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운된 적에게 사용 시 대미지 효율이 과하게 낮아져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해당 내용은 부분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광자력빔(LR)
- 선 딜레이가 0.3초 감소됩니다.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0.15(30) → 0.1(20))
광자력빔은 적의 공격을 견제하거나 적을 묶어 아군의 공격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된 지원형 스킬입니다. 하지만 긴 선 딜레이로 인해 사용성이 제한되고 있다고 판단되어 이를 줄여 제한을 완화하려 합니다. 그리고 사용성이 좋아진 만큼 대미지 효율은 낮추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캐릭터 이용률이 낮아 더 정확한 지표를 얻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하고자 합니다.
ㄴ 염동파(SL)
- 다운된 적에게 사용되는 염동파 공격의 3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7(140) → 0.85(170))
염동파는 적을 다운시키거나 이미 다운된 적에게 사용 시 무적 상태로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사용 시간 대비 성능이 낮다고 판단되어 대미지를 증가시키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캐릭터 이용률이 낮아 더 정확한 지표를 얻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하고자 합니다.
ㄴ 기간틱 베어(E)
- 피격 시 방어력 증가의 최대 중첩 횟수가 증가됩니다. (7회 → 9회)
기간틱 베어는 피격 시 방어력과 경직이 줄어들며 일정 횟수 피격 시 슈퍼 아머가 생겨 버티기에 용이한 스킬입니다. 지난 패치로 궁극기 상태에서 의도한 대로 적의 공격을 견제하기 어려워졌으나 방어 효율이 과하게 낮아져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비단향꽃무(E)의 밸런스 수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비단향꽃무(E)
- 하나의 대상에게 다단 히트 시 대미지가 점점 감소하는 시점이 빨라집니다. (13타부터 대미지 감소 → 11타부터 감소)
ㄴ 반월(R)
- 1타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1(220) → 1.0(200))
- 2타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5(100) → 0.6(120))
루시는 단일 대상보다 여러 대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도록 설계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단일 대상에게 의도보다 높은 대미지를 주고 있어 이를 조정하여 여러 대상에게 사용 시 최대 효율을 낼 수 있게 하려 합니다.
**비단향꽃무(E) 스킬은 2015년 2월 26일 정기점검 업데이트를 통해 전방 원거리 슈퍼아머가 전방위 원거리 슈퍼아머로 변경되었으나 패치노트에 누락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적용 시에는 면밀하게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ㄴ 묵시록(E)
- 지진 충격파의 범위가 감소됩니다. (300 → 150)
묵시록은 공중에서 강습하여 적을 묶어둘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낙하 전 목표가 된 대상이 회피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지진 충격파의 범위로 인해 긴 시간 동안 묶여 있게 되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 드니스에게 초콜릿 선물 시 발송되는 우편의 내용 일부가 잘려서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루시의 비단향꽃무(E) 스킬의 설명이 변경된 내용에 맞춰 변경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