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남자친구였던놈한테 돈 돌려받고싶은데요.. 가능할까요
게시물ID : gomin_132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Ω
추천 : 11
조회수 : 746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07/07/17 14:31:53

2월달부터 사겻던 8살많은 남자친구가있어요
지금도 확실히 "헤어지자"는 소리는 못들었지만요..5월9일부터 만난적없구요.
마음은 이미 끝난지오래구요..

저는대학교1학년 학생이었고..이것저것 갖고싶은거 많아서 (특히 스쿠터)
pc방알바를 5개월동안 하면서 150정도 모았고..오빠도 제가 그정도 돈 모은거 알았구요..
오빠는 직장인이구.. 조그마한 회사이긴했어도 팀장인지라 어느정도 돈은 벌고다녔어요..
"돈 이만큼모았다~ 결혼할때써야지" 이러면서 가끔씩 통장도 보여줬구요.. 

음 오빠가 5월10일에 70만원을 빌려달라고했어요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새로사야되는데 월급은 말일에 받는다면서 5월30일에 갚기로했어요
(차용증같은건 안썼구요.. 줄때는 계좌이체를했어요.. 통장보면 받는사람에 오빠이름찍혀있어요)

근데 돈 빌려가고 갚을쯤되서 서서히 연락이 뜸해졌고 (심지어 제 생일날도 연락이 안왔죠 ; 생일은 5/22)
연락뜸해지는거에 걱정이되서 6월중순쯤부터 슬슬 돈얘기했더니 (월급받은날지낫는데 왜 돈안줘요- 이런식으로)
어머니께서 병원에 입원하셔서 돈을 많이썻다면서, 나머지돈은 6월말에주기로햇고
6월16일에 10만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는 10만원을 받은지 1달이 지난지금까지 돈을 돌려주지않았어요.
연락이 계속 안되요.. 아니 저를 피해요..
6월말일 전에 간간히 돈 달라고 문자햇을때는 "곧 준다 미안하다 니돈떼먹는놈아니다" 이런답장왔었는데
월급날이후로는 아예 답장이 없어요..
10만원 준 이후에는 제 전화는 절대안받고, 친구전화로햇을땐 받는데 저인거알고나면 바로 끊어버리고요
다행히 아직 전화번호는 안바꿨더라구요

지금 제가 미국에 한달 여행왔기때문에 당장 할수있는일은없지만,
지금부터 차근차근준비해서 한국에 가면 신고라도 할생각인데 신고하면 돈받는게 가능할지요..
한국돌아가면 회사나 집으로 찾아가볼까도 생각중인데..
미국으로 출국하기전에는.. 그 전에 꼭 받을수있을줄알고 찾아가는일은 안했었어요..




+ 정리하자면..

아직 헤어지자는 소리는 못들었지만 돈빌려주기 하루전(5월9일)이후로는 못본 그런 연인사이구요.
사실 더이상은 연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5월10일에 70만원을 빌려줬지만 6월16일에 10만원밖에 못받았습니다.
처음에 갚는다고 약속했던날은 5월30일이었고, 5월30일이 지나고나서는 6월30일까지는 꼭 준다고했고요.
차용증은 없고, 계좌이체한 기록과 돈빌려달라는내용과 돈꼭갚겠다는 문자가 저장되어있구요
이름, 다니는회사 위치와 연락처, 집주소, 집번호, 핸드폰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알아요.

처음엔 그냥 잊을까도 생각했는데 준다고,니돈떼먹는그런사람아니라고 단단히 약속했던 이 사람이 괘씸해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