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강화 노하우는?
게시물ID : dungeon_132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Keriraron
추천 : 0
조회수 : 1021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0/10/13 07:12:37
강화로 2백에서 천만원까지 만들어봤던(그리고 그 천만원을 또 강화로 2백만으로 줄여버렸던)걸 7회 이상 반복해본 저의 강화 노하우.

밝히기 전에 이것은 전혀 과학적(?) 근거 따윈 전혀 없는 그냥 징크스 비슷한 겁니다. 괜히 따라했다가 똥망했다고 저에게 뭐라하셔봐야 전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우선 자본금 2백만원으로 8강 윌록(프레이 서버 시세 90~100만)을 하나 사고 8강 제물들을 한 4~5개(대충 29000~33000) 정도 '사서 합니다.'

물론 같은 비용으로 만들어서 하면 더 많이 만들 수는 있지만 이상하게 그렇게 하면 꼭 본게임이 실패하는 묘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강화임...

어쨋든. 이정도 준비가 되면 키리에게 달려갑니다. 예? 무슨 윌록 지르는데 '강화의 비밀'을 씁니까! 그냥 가요!

맨처음 질러보는건 제물입니다. 이걸로 오늘의 강화 운세를 점쳐보는거죠.

1. 8강제물이 2개가 연속으로 9강이 떴다.

그날 본게임인 윌록 강화는 집어치우고 그냥 제물강화놀이하면서 놀면 됩니다.ㅋ

2. 2개가 연속으로 터졌다.

바로 윌록 집어던지고 근처에 나뒹구는 베게로 얼굴을 감싸서 눈을 감고 귀를 막습니다. 그리고 한 15초 후 정상의 모습을 봅니다. 약 70% 이상의 확률로 살짝 웃게 됩니다.ㅋ

3. 1개 터지고 1개 되었고 또 1개 터졌다.

약간 찜찜하지만 역시 터졌다 됐다를 반복하면 터졌을때 윌록을 던집니다. 단, 그 웨이브가 3번째터졌을 확인했을때 가야지 2번 터지고 다음게 계속 성공하게 되면 역시 윌록은 다음기회에. 제물강화놀이 ㄱㄱ

여튼 이렇게 9강을 만들었으면 10강까지는 띄워야죠. 그래야 마음고생한 거에 비해 돈이 약간 더 들어오는 느낌이죠.

8->9강까지는 방법이 동일함. 단지 그 숫자가 차이날 뿐이죠. 물론 이때는 '9강 제물'을 사서 돌려야되요. 다른걸 사서 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뭐 이건 진짜 완전 쌩 미신인지라...(조금 뒤에 소개하도록 하죠)

1. 9강 제물이 연속으로 2개가 10강이 되었다.

뭘 그리봐요. 그냥 9강 윌록 팔아버리든지 냅뒀다가 다음에 다시 재도전하든지 하세요. 오늘은 강화날이 아니에요.

2. 9강 제물이 연속으로 10개 이상 터졌다.

뭘 망설입니까. 방금 띄운 9강 윌록이 10강이 되기를 기다립니다!

3. 9강제물이 1개 성공하고 2개 터지고 1개 성공하고 막 이런다.

제일 애매함. 그럴때는 오늘 운이 더러웠다 싶으면 질러보고 오늘 운이 좋았다 치면 안지릅니다. 왠지 '운수좋은날' 꼴 날거 같으니까요.

그리고 완전 쌩 미신 번외편.

주로 제물 템가지고 장난칠때 많이 해본 것이긴 한데요.

자. 당신에게는 8강, 9강, 10강 제물이 있습니다.

어머? 8강이 터졌네요?

어머? 9강이 터졌네요?

어머? 10강이 11강 되었네요?!?!?!

이런게 의외로 자주 일어나는 편인거 같음. 이를 응용해서 10강 무기를 질러보는 것도(물론 이건 어느정도 벌었을 때 에이. 이건 공돈 번거니까 날려도 상관없어 라는 마인드로) 좋을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강화 노하우.

강화로 돈을 날리더라도 다시 기본 자금 정도를 벌수 있는 정도의 기본 사냥 능력은 유지가 되게 하라는겁니다. 괜히 강화에 미쳐서 본 장비까지 날려먹으면 원치 않는 '현게'탑니다!

여러분은 어떤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