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블리자드 고객센터 원래 이런건가요?
게시물ID : diablo3_1323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날자뽀로로
추천 : 0
조회수 : 193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8/27 17:42:14
검색해보니 저랑 같은 분들이 보이네요.
35일 전 접속하고 오랜만에 들어갈려고 하는데 영구 정지 당했다고...
 
그런데 그게 화나는게 아니라 블리자드에 화나네요.
문의 접수를 할려고 해도 계속 안되서 보니
익스플로어에서 접속하면 문제있다고 해서 크롬 깔고...ㅡㅡ;;
게다가 대표번호로 전화하니까 관공서 말고 일반 고객 상담은 되지도 않는다고 하고.
 
디아블로 아주 가끔 생각날때 하는데 한번 접속하려면
5일동안 열 뻗친 상태에서 문의접수만 계속 쳐다보고 있어야 하네요???
 
게다가 같은 문제로 정지된 분들이 많다면 최소한 통보는 해야하지 않나요?
이메일 아닌 핸드폰이나 기타 방법으로요...
오랜만에 접속한 사람이라면 이메일이 왔어도 사라졌을 경우가 많은데요.
 
전화상담따윈 안 해도 되고 메일 접수만 해놓고 내가 메일 한통 보내줄때까지 닥치고 기다리라는 걸로 보여서
블리자드사에 화나네요.
 
어차피 디아블로 매일 하는 것도 아니고,
해킹당할 아이템 같은 것도 없고,
내 개인정보 여기저기 다 팔려나갔는데 해킹당할수도 있고 이렇게 생각하는데 말이죠
 
블리자드 고객센터..아오 씨...
고객 위주가 아니라 회사 위주의 홈페이지 고객 문의 하나 달랑 있는거...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