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보니 저랑 같은 분들이 보이네요.
35일 전 접속하고 오랜만에 들어갈려고 하는데 영구 정지 당했다고...
그런데 그게 화나는게 아니라 블리자드에 화나네요.
문의 접수를 할려고 해도 계속 안되서 보니
익스플로어에서 접속하면 문제있다고 해서 크롬 깔고...ㅡㅡ;;
게다가 대표번호로 전화하니까 관공서 말고 일반 고객 상담은 되지도 않는다고 하고.
디아블로 아주 가끔 생각날때 하는데 한번 접속하려면
5일동안 열 뻗친 상태에서 문의접수만 계속 쳐다보고 있어야 하네요???
게다가 같은 문제로 정지된 분들이 많다면 최소한 통보는 해야하지 않나요?
이메일 아닌 핸드폰이나 기타 방법으로요...
오랜만에 접속한 사람이라면 이메일이 왔어도 사라졌을 경우가 많은데요.
전화상담따윈 안 해도 되고 메일 접수만 해놓고 내가 메일 한통 보내줄때까지 닥치고 기다리라는 걸로 보여서
블리자드사에 화나네요.
어차피 디아블로 매일 하는 것도 아니고,
해킹당할 아이템 같은 것도 없고,
내 개인정보 여기저기 다 팔려나갔는데 해킹당할수도 있고 이렇게 생각하는데 말이죠
블리자드 고객센터..아오 씨...
고객 위주가 아니라 회사 위주의 홈페이지 고객 문의 하나 달랑 있는거...문제 있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