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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라 유통기한에 대한 주관적 의견!
게시물ID : cyphers_1328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히카르도쨔응
추천 : 1
조회수 : 624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6/03/11 12:49:12
뭔가 타라가 유통기한의 대명사인것처럼 묘사되는 경향이 있는데
 
아무래도 공발-불놀이 외의 딱히 콤보가 없다보니
 
이 두가지로 딜러가 안죽는 시점이 오면 '타라가 상했다'라고 표현하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여.
 
 
확실히 타라는 즉발기+쩌는 사정거리의 공발로 초중반 암살을 다니면서 한둘씩 짤라먹는 플레이가 참 좋죠.
 
그렇지만 그게 타라의 전부는 아닙니다.
 
타라가 콤보가 드럽게 안이어져서 그렇지 스킬 하나하나만 보면 무식하게 세거든요.
 
 
공발, 즉발기에 사거리 길고 총데미지 준수하고 에임전환되고 막타는 다운시키기까지!
 
불놀이, 선딜 짧고 사거리 깡패에 상향 후로 한방 한방이 토나오게 아픈데(거의 공발풀타에 맞먹음) 쿨타임도 짧음;
 
정념, 초근접스킬이라서 묻히는 경향이 있는데 얘가 타라 일반스킬 중에는 계수가 제일 미쳤음ㅋㅋ 후반부 딜은 얘가 뽑아낸다고 봐야...
 
유낙, 말이 필요韓家?
 
심지어 평타도 셈...
 
 
대신 타라는 사이퍼즈 최고봉 뚜벅이에 회피기 전무, 공발빠지면 대인능력 사망이라는 점이 단점인데
 
아무래도 정조합 대 정조합으로 갈수록 시야없는 곳에서 돌아다니는 딜러들 자체가 없기 때문에
 
뚜벅이인 타라가 암살을 다닌다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이죠.
 
 
그래서 타라는 즉발기인 공발을 통해 한명을 눕히면서 한타를 걸거나 궁을 써서 진형을 흐트러뜨리거나 하는 무력화 포지션에 가깝다고 생각해요.
 
타라 혼자서는 공발-불놀이가 끝이지만 연계로 딜을 넣으면 공발이 다운뎀감이 없어서(...) 진짜 무식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어요.
 
즉 후반부에 가도 타라가 힘을 잃거나 하는건 전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한명을 즉시 눕혀서 집중포화로 한명 짤라먹기 참 좋다고 해야할까!
 
타라 딜 약하지 않아요...8ㅅ8(물론 아군 딜러라인이 타라 연계를 잘 도와줘야하지만... 연계력 사망인 원딜하고 같이 있으면 멸망...)
 
 
아 물론 이런거는 공식 얘기고
 
일반에선 노티극공가서 암살다닙니다 찡긋
 
초반부에도 쎄고 후반부에도 쎈 타라하세요 타라짱짱
 
(주의 : 적팀에 휴톤같은거 있으면 마우스 집어던지고 싶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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