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통 모태솔로들은 효자다. 어렸을때부터 어머니 아버지 말에 모난 행동을 한적이 없음
2. 지금의 모태솔로들은 어렸을땐 여자에 대해서 관심이 없었다. 이성친구? 그런거 신경도 안썼음.
3. 보통 중학교 ~ 고등학교에서 연인사이에 눈을 뜨게 되나 모태솔로들은 이 나이에 다른 취미를 가짐 (ex : 만화, 소설, 게임 뭐 다른 것들)
4. 입시를 빌미로 연애는 대학가서 해도 된다고 치부 실상은 그렇게 간절하지가 않음(문제는 연애도 포기하고 공부한다고 했으나 대부분 지잡대감)
5. 되게 혼자만의 망상을 많이 한다. 망상의 종류는 뭐 여러가지가 있다. 사색이라고도 표현할수 있겠다.
6. 그렇게 관심없다가 어느 순간 터닝포인트를 맞이 하게되어 여자경험없다는 것이 트라우마로 작용하게 됨.(아 내가 인생을 재미없게 살았구나)
7. 그렇게 대학생이 되었으나, 여자를 사귈려고 해도 주위에 있는 놈들 역시 자기같은 놈들뿐이라 소개 받기도 뭐함
8. 또 대학생이 되니 고등학교때와 마찬가지로 취직준비로 바쁜걸 빌미로 연애를 뒤로 미룸 다만 차이점이라고는 고교때는 그렇게 절박하지 않았으나 대학생때는 그 절박함이 고교에 비할 바 못됨.
9. 일베게이들은 보빨러를 싫어하지만 정작 본인이 여자에게 대쉬를 못하는 이유는 자신이 많이 부족한걸 알고 있기도 해서임. (자기비하)
10. 내 몸 건사하기도 바쁜데 여자친구 잘 사귈자신이 없다고 생각하며 지레 포기함..
내가 왜 이걸 아냐고? 나 자신을 뒤돌아보니까 이렇게 결론이 나더라!
우아아아아아앙!!! ㅠㅠ
출처 - 일베저장소 '명.불.허.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