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마,우미모노에 그림에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현재 진행상황과 함께 오늘도 작업방식을 조금 설명하려고 합니다.
현재 작업은 디테일 1차작업으로 먼저 조금 큰 브러시로 다듬은후에
부분적인 묘사를 들어가는 단계입니다.
포인트나 핵심은 칼라링을 할때 빛 , 전체적으로 반사등을 고민하면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리본은 반사를 이용하여 입체감을 내는 방법으로 진행중입니다.
호무라의 초점없는 눈의 경우 일단
기본 러프의 분위기를 살리면서 들어가기때문에
보통 러프와 분위기가 달라지는 경우는
그 러프가 아니라 그걸 다듬기때문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그 분위기를 지켜가기 위해 깔끔하게 다듬기보다 전체적인 칼라나 베이스만 변경하면서 진행중입니다.
이런방식으로 진행하면 원하는 이미지를 처음과 그대로 유지하면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같진 않아도 어느정도 일정한 부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ㅠ.ㅠ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리플로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러프와 완성이 굉장히 달라지면 일을 할때 많은 어려움이 생기므로 전달성을 위해서라도
작업과정중에 러프와 확인하는 부분이 필요로 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원하는 분들은 적겠지만!
작업과정이었습니다.
매일 올리려고 했는데, 어제는 ...미친 마감으로 ...
진행하는 일의 러프를 전부 수정해야하는 사태가 발생해서 새볔까지
게임배경을 작업하느라 러프의 시점이 틀려서
전원의 팀원일을 혼자서 전부 수정하여 올수가 없었네요.
......
아 슬프네요 ㅠ_ㅠ
그러니까 투시를 맞춥시다!
마도 마기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링크들
마마마 작업진행과정 링크_[계속추가예정]
http://todayhumor.com/?animation_132657 기본베이스 칼라링
http://todayhumor.com/?animation_132497 러프
픽시브
이쪽은 응원부탁드립니다.
마도마기 러프스케치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39386948
우미모노가타리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39345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