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이 공간과 공간 이동인데 우클릭이 그냥 단발성 표적생성형 기술이라니 너무 단조로워요 ㅠㅠㅠ
전체적으로 다 그런감이 없지 않는 우리 릭이지만 그래도 생각해본 결과 우클릭기 하나만 바꿔도 많이 달라질거 같아요.
제가 설계한 내용은 딜을 포기하고 유틸성을 대폭 높인다! 입니다. 덤으로 난이도도 상승하는건 함점
그럼 바로 설명하겠습니다.
에임이 있는 곳에 공간을 엽니다. 공간을 열고 0.5초 이내에 추가 조작을 할 경우 조작에 따라 출구가 열립니다.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을 시 생성된 입구의 뒷편에 생성이 됩니다. 우클릭홀드 - 앞, 상하좌우 각각 그쪽으로 출구 생성. 생성된 공간은 모든 것을 통과시킵니다.
그림을 못 그려서 말로 추가 설명을 하자면 전방에(180~190도정도?) 에임이 있는곳에 입구를 만듭니다. 입구는 앞뒤 상관없이 들어가집니다. 출구는 말 그대로 추가 조작으로 생성하고 입구가 생성된 위치를 기준으로 전후상하좌우로 생성됩니다.
이렇게 바뀔 경우 딜을 포기하지만 아군과의 연계 시너지가 쩔어질거라 예상됩니다. 구석에서 ㄱ자로 꺽고 들어오는 바야바라던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을 다른 방향으로 틀어버린다던가, 정말 황금손들의 경우 용성락 같은 경우도 틀어버릴 수 있겠지요.
그러면 딜을 어떻게 보강하냐는 문제가 생기는데 그건 코스믹 터널을 생성하고 움직일 수 있게 하면 되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좀더 자유롭게 다닐 수 가 있으리라고 봅니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밸런스도 밸런스지만 전 컨셉에 더 맞게 해줬으면 해서 생각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