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BGM] 덕후 남자의 매력?!
게시물ID : animation_13375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ami
추천 : 12
조회수 : 539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3/10/31 17:49:31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SbvIn

오타쿠 남자의 매력 (오타쿠를 남자 친구 또는 남편으로 둔 여성들의 증언)

1. 취미만 인정하면 마음이 넓은 관용- 남자 친구는 애니메이션을 엄청 좋아하여, 휴일에 애니메이션을 보거나 성우 이벤트에가기도 하지만, 그것만 인정해 주면, 나머지는 내가 하고 싶은 일에 적극적으로 어울려준다. 애니메이션 이외의 흥미 폭도 넓어서 어디에 가도 즐겁게 놀 수 있다. (20세 여대생의 증언)

2. (2차원을 제외하면) 바람 피울 걱정이 없다.- 남자 친구에게 있어서 현실의 여자로서 흥미가 있는 사람은 오직 나뿐이라고 생각한다.좋아하는 2차원의 여자아이는 많이 있는 것 같지만, 2차원은 2차원이므로 신경이 쓰이지않는다. 라이벌은 2차원 뿐이라서 안심하고 있다. (18세 여학생의 증언)

3.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생각- 남편은 매우 바쁘고 스트레스가 쌓이는 일을 하지만, '모에'라는 에너지원 덕분에 항상즐겁고 긍정적이다. 나 때문에 그러는 게 아니라는 건 분하지만, 나한테만 잔뜩 의지하는 것보다 모에를 버팀목으로 삼아 힘을 내는 남편이 믿음직스럽고, 나로서도 편하다. (29세주부의 증언)

4. 어린 아이의 상대를 잘한다.- 남편은 특촬을 좋아하여, 4살 아들과 히어로 놀이를 하면 남편쪽이 더 진지하다. 또 근본적으로 열심히 연구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아이의 '어째서요 어째서요 공격'에도 하나하나조사하거나 밖에서 실험해 보여주거나 하는 등, 철저하게 어울려준다. 그런 때에는 오타쿠 기질의 아빠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31세 주부의 증언)

5. 복장을 저항 없이 바꾸어 준다.- 얼굴은 괜찮은데 묘하게 온통 검은색 옷만 입고 있어 촌스럽던 남자친구. 하지만 단순히뭘 입으면 좋을지 몰랐을 뿐이었므로, 내 취향의 복장이나 머리 모양으로 자꾸자꾸 변화시켜 버렸다. 딱히 집착이 없는 만큼, 곧장 꽃미남으로 변신! 덕분에 여자들이 몰려들게 되었지만 변함없이 2차원만 좋아하니 안심이다. (19세 여대생의 증언)

6. 잘생길것 (20세 대왕오징어)

7. 못생기지말것 (21세 크라켄)


기사원글 http://s.news.mynavi.jp/news/2013/10/30/176/index.html

2차출처 고독한별님 블로그



원래 성격이 그런 사람들이 오타쿠인거 뿐인데

오타쿠가 어쩌고....갖다붙히긴

일 기자들은 할일이 없나..

우리나라 모 기자들은 연예인 트위터 새로고침하기 바쁜데...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