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강력스포]시즌5 이후...
게시물ID : mid_133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herubim
추천 : 1
조회수 : 1911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5/06/02 09:23:27
만구 제 생각입니다.
강력한 스포가 있으니 보시기 원하시지 않는 분은 뒤로 눌러주세요.
 
 
 
 
 
 
 
 
 
.
.
.
.
.
.
.
.
.
.
.
 
 
이정도면 되려나??
 
일단 "얼음과 불의 노래"의 주인공은 존눈이랑 용엄마가 확실한듯 합니다. (한 2% 확율로 브랜과 용엄마??)
지금 현재 백귀의 군대를 죽일수 있는건 흑요석으로 만든 칼이었으나 시즌5의 8편 이후 발라리아검도 백귀(아서)를 죽일수 있다는게 밝혀졌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듯 발라리아 강철은 용의 숨결로 제련됐다고 하니 용의 브레스로도 그 군대를 죽일수 있다는 간접적 설명이 가능합니다.
(--;; 근데 롭의 칼을 제이미에게 줄때 킹스랜딩의 유명한 대장장이가 제련해서 칼을 두자루로 만들었다고 나오는데 불보다는 발라리아 강철 자체가 특이한 성분이 있는것 같네요.)
 
어쨋거나 만인의 적인 백귀를 대항하기 위해선 용이 필수불가결이라고 생각 듭니다.
용엄마가 데리고 있는 용 둘째와 셋째는 용엄마가 델구 댕길듯 하고 존눈이는 그럼 뭘 하느냐... 얘는 암것두 몰라서 얘를 도와줄 애가 나타날껍니다.
시즌4를 이후로 시즌5에는 분량이 없는 브랜.. 입니다.
시즌4에서 브랜보고 "넌 하늘을 날아다녀"라는 말을 하죠. 브랜이 다치고 난뒤 자신의 다이어울프를 조종 하듯이 용을 조종해서 첫째용을 우리 존눈이에게 주면 용 첫째는 존눈이꺼고 둘째 셋째는 용엄마가 조종하고... 둘이 짝짜꿍... 하는게 '얼음과 불의 노래'가 아닐까 하는 내 생각입니다.
 
약간의 소설내용을 더 풀면 아래아래 내용에 존눈이와 롭의 앵글과 존눈이와 샘의 구도...
 
 
 
 
 
 
소설에 기초를 둔 상태입니다.
우리 마틴옹은 소설과 미드를 같은 선상에 두지 않습니다. 얼마전 바리스탄 셀미님께서 눈에 동전붙이셨죠.
소설상으론 장수하십니다.
다시 소설에 기초를 두고 우리 샘은 시즌5에선 죽지 않을것 같습니다.
소설에서는 존눈이 친구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오해로 인해 샘이 저세상으로 가십니다.
누구에게???
아리아에게 입니다.
아리아가 어세신 모드 정주행후 다시 이쪽으로 넘어와서 더 월로 올때 모르고 죽이게 됩니다...만...
그건 소설상의 얘기입니다.
그러니 죽든 안죽든 킬러 수행 끝나고 넘어오려면 시간상으로 많이 걸리죠. 시즌6 말미나 만나게 될듯 합니다.
 
아... 보고싶은 분만 보시라고 했는데 사람이란 그런데 더 눈이가고 마우스도 가고... 반대도 달릴듯 하네요.
 
딱... 존눈이 귀는 당나귀귀... 하는것 같습니다.
 
대충 시즌 10정도에 끝나지 싶은데... 마틴옹이 5년을 더 사셔야 할텐데... ;ㅁ;
시즌5에서는 90%이상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