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시타 : 검퀴벌레 짱짱맨...이지만 타이밍 몾맞추면 인장되기는 매한가지
창시타 : 회피는 무슨 그냥 스매시 캔슬용이지
검오나, 햄오나 : 어차피 방패로 막고막고막고막고... 이젠 라실도 퍼헤비로 가불기까지 막고막고막고....
스탭비 : 앰버가 좋아보이지만 은근히 가불기에 취약하고, 차라리 스패로우에 무적시간을 추가해랏! 돌덩이도 아니고
낫비 : 대충 느낌으로는 슬립대시 정도의 무적시간을 가지는 것 같지만,.. 이동거리가 상당함(장점이자 단점?)
카로긔는 음슴. 미안 카로긔야
활, 총카이 : 일단 멀리서 쏘니까 회피할일이 많지가 않다... 회피기 무적시간은 아직 재보진 않았지만 상당히 김
검벨라 : 단일 회피로는 제일 길듯하네요. 통무적 회피 + 크스를 이용한 회피가 더해져서 손만 좋으면 생존왕이 될수 있지만 현실은 슬립어웨이 쓰다가 쳐맞는 내 손 ㅜㅜ
사슬벨라 : 0.5초? 정도의 무적시간을 가지는 듯 한데, 슬립스루가 숙이는 모션 이후로 무적시간이 들어간다면, 사벨 회피기는 모션 시작과 동시에 들어간다는데 난 왜 못피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