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위게시물에 대한 해당점 점주 입니다.
일단 먼져 사과의말씀부터 드립니다.
오늘의 유머 회원이 아니였기때문에 해당 컴플레인 게시물에 대한 인지를 못한 상태였었는데... 본사 연락후 해당 게시물과 리플을 인지하고
회원가입후 해당 게시물에 사죄 리플을 쓰려고 했지만 신규회원은 리플을 달수없는 사이트 특성상 이렇게 신규 게시물을 작성을 통해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근무자에 확인을 해보니
컴플레인 담당했던 알바 직원이 말씀하셨던대로 큰 실수를 했던거 같습니다.
제가 매장을 운영하면서 점장이나 직원들 교육시에 고객 컴플레인시 음료는 어떤 이유에서건 다시 만들어 드리는것을 원칙으로 하라고 교육하고 있습니다만...해당일 직원이 주말에만 근무하는 신규 아르바이트 직원이라 이런 큰 실수를 했던거 같습니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해당 아르바이트 직원은 신경쓴답시고 다른 빨대를 사용해서 시음을 했던것 같습니다만....
지적하신대로 분명히 해당 아르바이트 직원이 말도 안되는 실수를 했던게 분명하구요
해당 근무자의 실수로 마음이 상하셨을 고객분께 거듭 죄송하다는사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희매장의 실수로 그동안 좋은 이미지로 영업해오신 전체 탐탐 가맹점/직영 매장이 이미지에 타격을 주게된것에도
탐탐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과 직가맹에서 성실하게 근무하시는 직원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실수가 없도록 해당근무자는 물론 직원전체 서비스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게시물 작성 해주셨던 "백구당" 님 마음이 많이 상하셨으시겠지만 만약 이게시물을 보신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 주시면 직접 사과의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