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누가 우리 가카를 이렇게 답답하게 만들었어!!
게시물ID : sisa_1348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기억을넬름
추천 : 0
조회수 : 41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1/11/17 11:43:15
李대통령 "한미FTA, 어떻게 하려는지 답답"
뉴시스|박정규|입력 2011.11.17 10:00|수정 2011.11.17 10:00|누가 봤을까? 50대 남성,서울 
폰트크게작게메일인쇄스크랩고객센터굴림돋움바탕맑은고딕내 블로그로내 카페로【서울=뉴시스】박정규 기자 = 이명박 대통령은 17일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국회 비준동의안 처리문제와 관련, "우리는 어떻게 하려고 하는지 안타깝고 답답하다"고 야당 측 태도를 비판했다.

이날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3 정상회의 등 참석을 위해 인도네시아로 떠나는 이 대통령은 출국에 앞서 수석비서관들과 간담회를 갖고 이 같이 밝혔다고 박정하 청와대 대변인이 전했다.

이 대통령은 간담회에서 "지금처럼 국내 경제가 어려울 때 한·미 FTA가 살 길"이라며 "FTA가 빨리 되면 젊은 사람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줄 수 있는데 걱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일본과 대만이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를 서둘러 하려 한다"며 한·미 FTA가 조속히 비준돼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박 대변인은 "이 대통령은 한미 FTA가 빨리 국회에서 처리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임태희 대통령실장과 김효재 정무·최금락 홍보수석 등이 배석했다.

[email protected]

-----------------------------------------------------------------------------------

오늘부로 가카를 답답하게한 고양이의 위협에서 벗어나고자

XXX들의발악이 시작됩니다.

재밋을거에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