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美 백만장자들 의회로 몰려가 “세금 올려달라” 직접 요구
게시물ID : sisa_1350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에버샤이닝
추천 : 7
조회수 : 44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1/11/17 20:13:13

미국의 백만장자 20여명이 16일 의회로 몰려가 자신들의 세금을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건실한 국가재정을 위한 애국 백만장자들의 모임’(Patriotic Millionaires forFiscal Strength) 소속인 이들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의원들에게 보내는 “우리의 세금을 올리라”는 내용의 서한을 들고 의회를 찾았다. 서한에는 이 모임 소속 138명의 백만장자가 서명했다.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57&type=all&articleid=2011111714055549540&newssetid=57


의회 방문단에는 구글의 마케팅담당 책임자로 일했던 더그 에드워즈도 포함됐다. 그는 “우리는 더 많은 세금을 내길 원한다”면서 “당신이 운이 좋아서 연간 100만달러 이상을 번다면 더 많은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의 요구 사항은 조지 W. 부시 행정부 시절 시작된 세금감면 혜택을 종료하라는 것이었다.


소프트웨어 사업을 하던 아버지로부터 재산을 물려받은 젊은 백만장자 파하드 에브라히미는 부자 증세를 말하는 이른바 ‘버핏세’ 도입에도 찬성 입장을 보였다. 또 캘리포니아에서 온 벤처투자가 개럿 그루어너는 부자들에 대한 세금 인상이 기업의 성장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에릭 숀버그는 세금감면 폐지가 자신이나 다른 백만장자들에 미칠 영향이 “죽은파리 한 마리가 소풍에 영향을 주는 정도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대기업 부동산 돼지새끼들아 맨날 무슨 규제 선진화 운운하기 전에 너네 정신머리부터 선진화 시켜라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