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처음에 흰색으로 한것도 대리점에서 마음대로 했다고 하시고 그래서 어머니는 일단 검정으로 해달라
라고 말씀을 하셨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것으로 교환은 안된다고 말을 했답니다.
일단 신규가입으로 개통을 한지 1주일정도밖에 지나지 않았고.
LG신규 가입을 한것이니 그것까지 취소를 하자니 많이 복잡해질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이 아닌 그냥 2G에 디엠비 정도되는 핸드폰을 바꿀수가 있을까요?
내일 찾아가려고하는데 준비를 어찌하리 난감하네요..저도 화나면 어찌할지를 모르니..
일단 좋게 좋게 말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요약을 하겠습니다..
1. 저희 어머니가 폰이 망가져서 근처 대리점에서 LG신규 가입을 하셨습니다. 2. 내년에 50이 되시는데 그쪽에서 스마트폰을 제시했습니다. 3. 저희 어머니 잘 모르시는 관계로 그것을 구매하셨습니다. 4. 이틀정도 후 사용하기 불편하기때문에 다른폰으로 바꿔달라고 했으나 맨 처음 흰색으로 하셨고 지금 검정색으로 바꾸셨기 때문에 안된다고 했답니다. 5. 신규가입을 한 후 14일이 지나지 않았습니다. 6. LG가입철회까지는 안하겠지만 2G정도로 바꾸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7. 내일 그러니 오늘 3월 30일 찾아가려고 합니다.
간단히 단순변심이라고 하면 변심이겠지만 그쪽도 일단 팔고 보자는 너무한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아..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