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저와 제 동생은 완전히 남남이 됩니다..!! 저희 부모님은 2년전에 이혼을 하셨지요~! 그래서 저는 아버지와 같이... 여동생은 어머니와 살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전 동생과 개의치 않고 자주 만나 남매애를 나눴습니다!! 그런데 호주제 폐지로 좀 있으면 동생은 저와 다른 성을 가지게 됩니다~ 빌어먹을 여성.시민단체는 어쩌자고 그런 짓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한 가족을 완벽하게 다 찟어놓고... 남녀평등이라는 소리가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동생과 저를 결혼이라도 시켜 다시 가족을 만들라는 의도에서 한 짓입니까..??
- 이하 관련기사 -
=== 여성·시민단체 '호주제 폐지 환영'===
호주제 폐지를 주요 내용으로 한 민법개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자 여성계와 시민사회단체는 일제히 환영의 뜻을 밝혔습니다.
137개 시민사회단체로 구성된 '호주제 폐지를 위한 시민연대'는 50여 년 성 차별과 반 인권의 상징이 사라지는데 대해 환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민연대는 호주제 폐지가 피해 당사자들의 불만을 없앤다는 차원을 넘어 민주성과 성평등이라는 앞으로 우리 가족 공동체와 사회가 나아가야 할 가치와 방향을 제시한다는 차원에서 의의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여성단체연합도 환영 성명을 내고 이제는 모든 국민이 민주적인 가족질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논의가 필요한 때라며 가족 공동체 안에서 성 평등과 개인 존엄을 정착시키자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