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gomin_136273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O5-14
추천 : 10/4
조회수 : 403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5/02/22 11:32:08
안녕하세요.
최근 오유를 시작해서 정식회원이 된 지 얼마 안 된 남징어입니다.
몇 년 전부터 오유 눈팅만 하다가 가입했습니다. 정말 괜찮은 사이트 같고, 밖에 나가서도 누가 "너 오유하니?"라고 물어보면 "응 나 오유해!"이렇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사이트 같아 보여서 가입을 하고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최근에 오유에 뭔가 문제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고민게시판에는 성고민 글이 판을 치고,
틀린 의견이 아닌 자신과 "다른"의견의 글을 보면 닥반해서 보류보내고.
정작 분탕러들에 대한 반대는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서 아직 오유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나 무슨 사이트인지 잠시 보러온 사람들이 선동당하기 쉽고.
최근들어 여혐, 남혐 조장 주작글들은 연휴를 기점으로 조금씩 사라지는 것 같지만 아직도 몇몇이 보입니다.
그래서, 나라에 공헌을 하고 나라를 바로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충신"같은 회원들의 의견은 닥반먹고 보류게시판으로 가기 쉽상입니다.
그러니까 자신과 다르다고 무조건 반대를 주지 말고 틀린 의견(분탕종자,관심종자같이 오유에 문제를 일으키는)에만 반대+신고를 하는 오유가 되었으면 합니다.
남혐,여혐 조장 주작 게시글에 댓글을 달지 맙시다. 저도 한때 인터넷에 의해 여성에 대한 안좋은 의견을 많이 보아왔고, 그에 의해서 여성을 어려워했기 때문에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서 병먹금을 생활화 합시다.
성고민 게시글은 제목에 자극적인 내용을 쓰지 맙시다. 본문에도 자극적인 내용은 초성이나 추상적인 형태로 써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성고민 게시판을 부활했으면 좋겠습니다만, 타 사이트에서 보기에 트집 잡힐 거리가 생기니까, 이렇게라도 적절히 수위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쓰다보니 얘기가 너무 길어졌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대되는 의견을 가지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 주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