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정희를 찬양하는 글을 읽고,,,
게시물ID : sisa_136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블러드제니
추천 : 5/8
조회수 : 459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05/03/09 23:41:49
으휴 또 로긴하게 만드네,,,먹고 살게해준것이 엄청난 업적이다???

절대 박정희가 먹고살게해준게 아닙니다...

노동자,,,

그 엄청난 업악과 착복에도 굴하지않고 나라성장의 원동력이 된 풀뿌리같은 노동자들이 우리나라를 이렇게 먹고 살만큼 만들어준겁니다. 이글을 읽는 바로 여러분들의 아버지 어머니들께서 그렇게 해주신 거란 말입니다.

박정희는 20년 걸쳐 이룰 산업화를 가속화 시키는데 결정적 역활을 한 인물일 뿐입니다. 채찍질 한사람이죠,,,산업화를 이뤄낸 사람이 아니라,,채찍으로 노동자를 내리쳐가며,,산업화의 가속력을 높인사람이죠,,그사이 일어난 그 많은 부작용들,,,노동력착취,인권탄압,농촌붕괴,수도권인구과밀,환경파괴,민족분열, 부의편중 등등 샐수없이 많은 그 죄악을 단지 산업화를 가속시켜준 인물이라하여,,그많은 죄를 덮어주려고 하십니까? 없는 일로 해두잔 말입니까?

제발,,역사를 바로세워봅시다...어릴적 북한사람들의 다 늑대이고 간빼먹는 괴물들인줄 알았습니다. 교과서에서 그렇게 배웠거든요. 

삐라를 주워가면 노트한권과 바꿀수 있었던 어린시절,,,전두환의 땡땡이 뉴스를 보며 잠들었고,,박정희를 찬양하는 선생님들에게 한국역사를 배우며 자랐습니다. 

이제 진실을 스스로 찾고, 어느게 진실인지 판단할 나이가 되고보니,,너무나 가슴아프네요,, 

죽은지 30여년이 넘은 절대독재자의 어둠속에서
하나둘 드러나는 한반도에서 쫒겨난지 50여년이 넘은 쪽발이들이 저질러놓은 악행들을 보며,
실질적 군신관계를 심심찮게 요구하는 미국넘들의 행태에 분노하게 된 현재의 나 자신을 생각하니 너무나 가슴아프네요,,진실을 알게 될때마다 가슴이 더 아파옵니다. 
아프다고 진실을 모른척해야할까요??


저와 같은 이런 아픔을 이시대를 살아가는 이라면 누구나 느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Corea 만세, 호도된 과거에 속지말고 바른 진실을 하나하나 찾아봅시다. 그 진실이 상처가 될 지라도...
곫아버린 상처는 짜내야 새살이 돋게 마련이죠,,
Corea 만세.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