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이유 캐릭터들이 공통적으로 Shift + 왼클릭으로 다운기를 가지고 있고 여러 주력기들에 다운효과나 방해효과가 붙어있어서 적들을 저지 할 수 있음. 때문에 적들을 저지하는데 굳이 자리 하나를 희생해서 서폿을 할 필요성이 매우 적음. 상대가 도일같은 슈퍼깡따구 캐릭을 픽했으면 모를까...
2. 서폿버프
쿨타임 -10% 시야 +50 자신과 주변 아군의 방어, 회피, 치명, 방어관통 +4% 상승하며 이 버프를 받은 아군이 킬을 올리면 어시스트 획득
일단 종합적으로 보면 상당히 좋은 버프 자기 자신 포함하면 팀의 스텟이 총 20% 상승하는데 문제는 어디까지나 합계라서 실질적으로 아군 전부가 이 버프를 받는 경우가 별로 없고 개별적으로는 효과가 크게 눈에 띄지 않아서 문제 어시스트야 패치로 딜을 1%만 넣어도 들어오도록 패치가 이미 됬고, 쿨감이랑 시야 버프도 크지 않아서 쉽게 체감이 잘 안된다.
차라리 장비 아이템 효과가 85%로 감소하는대신 쿨감 -30% 시야 +150 이동속도 +10% 같은 확실한 매리트를 주는게 더 나았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