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부산에 사는 오징어입니다.
저번주부터 이번주까지 볼 일이 잇어서 용인에 올라왓는데
월요일날 skt에서 전화가 와서 착한기변 서비스로 인해 아이폰5s를 구입 햇습니다. (폰은 다음날 택배로 왓습니다.)
근데 개통을 하고 보니 완전 호구로 폰을 구입한걸 알앗습니다. (담당자가 녹취하기전에는 완전싸다고 후회 안한다고 말을 잘 해서...)
그래서 담당자한테 통화품질 철회를 요구한다니 아이폰센터에서가서 제품고증서?를 떼오라 하길래 가서 확인하니
구지 서비스센터에 안오고 전화로 개통철회가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114로 전화하여 건의을 햇습니다.
통화품질 확인을 해야하는데 직원분과 저의 시간이 안맞는관계로 그냥 건의가 등록되어
개통철회하는데 효력이 잇다고 했습니다.
이까지는 확실한 내용인데
114에 전화하면 핸드폰 판 담당자랑 개통철회 절차를 해야한다고
핸드폰 판 담당자는 개통철회는 자기가 담당이 아니라서 114로 해결해야된다고
계속 왓다리 갓다리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