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태현과 김신영을 고발합니다.
지난 토요일(4월21일) MBC FM4U에서 박명수의 FUNFUN라디오를 듣다가 너무 화가나 글을 올립니다.
이날 게스트로 개그맨 김태현과 김신영이 사연베스트라는 코너에 나와 서로 다른사람에게 복수했던 이야기를 주고받더군요.
그러다가 김태현이 주인집에 요크셔테리어 강아지가 있었는데 너무 심하게 짖는다고 그 강아지를 몰래 소세지로 유인해서 검정비닐봉지에 싸서 한강둔치에 갖다 버렸다는 말을 듣고는 한동안 할말을 잊었었습니다.
한 생명을 그것도 다른 사람의 개를 유기견을 만들어버린겁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그걸 복수했다는 말로 표현하더군요.
거기다 덧붙인답시고 김신영은 아는 개그맨 집에 개가 있는데 자신이 가면 냄새를 맡는다고
소세지속에 와사비를 몰래넣어 먹였다고...
그 강아지가 그걸 먹고 괴로운 소리를 내는걸 흉내까지 내면서 좋아하더군요...
도저히 더는 듣지 못하겠더군요...이거 동물학대이자 범죄행위아닙니까?
하도 기가막혀 라디오 홈피에 들어가보니 항의하는 글들이 올라와 있더군요!
그런 얘기를 개그랍시고 아무렇지고 않게 말하더군요...이 방송을 청소년들도 많이 듣는 걸로 알고 있는데...영향을 미칠까 걱정이 됩니다.
이런 의식없는 개그맨들의 얘기를 소위 공영방송이라는 곳에서 생방송이라는 이유로 여과없이 내보내는지는 것이 너무 아타깝고...이런 사람들이 방송에 나와서 하는 이런 말도 안되는 얘기를 우연히라도 듣게 되는 게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출처 : 페키니즈를 아시나요? | 글쓴이 : 코주름냄새
------------
많은분들이 모르는거같아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저 두분은 먼저 인간부터 되셔야할거같네요.
제작진들이 사과글을 올렸는데.. 무슨내용인지는 하나도 없고
게시판에 항의글 쓰면 지우는데 급급하더라는 ,, -_-;
마침 오늘 이사람들 게스트로 나오는데 무슨말을 할지 들어봐야겠네요.
더 실망하기 전에 직접 사과하셨으면합니다
http://www.imbc.com/broad/radio/fm4u/funfun/week/1561674_16717.html 펀펀라디오 게시판입니다.
가서 보시면 사과글이라고 써논것도 있고
다른분들 항의글도 있는데.. 혹시 항의하실때는 심한 욕설은 삼가해주세요
----------------------------------------------------------------------------------
디씨인사이드 멍멍갤에서 퍼온 글입니다
이런 일이 있었군요
너무합니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