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살 여자(고딩도아니고대딩도아님)입니다!!!
전 중학교때부터 쎄보이는 인상으로인해 학창시절 일진아니냐는 오해를 많이 받았습니다. 어디가면 '근데너..일진이야?' 이런소리들었음ㅋㅋㅋㅋㅋ 흑역흑역 ㅠㅠㅠㅠ 그래도 이목구비가 좀 뚜렷한 편이라 어릴적부터 예쁘게 생겼다는말은 간간히 들었습니다.
여중여고를 나왔는데,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중학교1학년 제가 너무 무섭다고 동갑임에도 존댓말을 썼던 아이, 고등학교2,3 학년땐 후배 학생들이 저랑 마주치면 눈을 진짜 거의 0.1 초만에 돌리고 막 그랬어요...근데 저는 성격은 생긴거랑은 좀 다릅니다. 그런데 남들이 첫인상 보고 그렇게 판단해 버리니까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대학교가는데 남자가 있을거 아닌가요? 근데 저 또래 남자랑 말섞어본게 무려 6년전이네요. 거짓말아니에요ㅠㅠㅠ 근데 남녀 불문 우리 학우들이 또 내 인상보고 무섭다고 (웃고있어도 무섭다고함 친해진애들은 웃는게 신비 주의 컨셉이었냐고 그랬음ㅋㅋㅋㅋ그정도로 웃는것도 웃는게아님) 안친해지려 할까바 두려워요. 그렇다고 내가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은아닌데........
에효.. ㅠㅠㅠ막막함 쎄보이는 여자 좋아하는 남자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때까지 본적 없습니다.ㅋㅋㅋ 번호따여본적(x) 남자소개는 안받았고 또래 남자목소리 들어본적(x) 학교친구말고 여자아이랑 친구먹은적(x) 아...ㅠㅠ막막합니다 일단 만약 제가 마음에 들더라도 번호따러 오는 학우는 절대 없을겁니다. 그만큼 무섭게 생겼습니다. 지금 많이 친한친구들 마저 내 모습이 하도 쎄니까 노는데 돈없을땐 농담조로 저기 은행가서 돈좀 털어오라합니다. 필자는 화장을 진하게 하는편이 절대아닙니다. 피부화장은 엄청 공들이는데 입술도 그냥 물틴트에 아이라인도 찍 한줄만 살짝 그음.
요약.
1. 쎄보이는인상 완화시키는법
2. 쎄보이는 여자를 정말 이상형으로 꼽는 남자가 존재하는가.
3. 쎄보이는 사람한테 말걸면 안될거같아요?? 내가막 물거같음??
말투 재수없어보인점 사과드리구요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