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구매하려고 인게 예전 글들도 찾아봤는데요,
그중 '금X침대' 제품이 저가형이라고 하는 댓글이 있기에 오픈마켓에 갔더니 퀸 기준 11만원~18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 이상은 경제적으로 힘들고, 같은 가격대에 본드 냄새 너무 많이 난다는 타사 부직포 제품들만 보다가
오 여기껀 괜찮다 싶어서.. 구매하기 전에 본사 홈페이지도 볼까 해서 갔더니 읭.. 본사 쇼핑몰의 제품과는 너무 다르더라구요..
본사 제품들은 기본 70부터 시작하고 매트에 회사 로고와 로고타입이 자수로 새겨진것 같아 보이는데
오픈마켓의 제품은 다른 로고가 새겨진 라벨이 부착되어 있었어요.
사진 상에 아~~~주 작게 쓰여있는 로고타입이 '금X침대'가 아니고 '베X리움' 이네요.
판매자명은 '금X침대' 명의로 되어있고 리뷰나 문의글에도 짭이다라던지 그런 이야기가 전혀 없어요.
이런 경우는 '금X침대'측에서 브랜드네임을 빌려주고 판매하는 그런 건가요?
한 4년 전쯤 온라인으로 '상XX베"에서 12~3만원에 800*600 옷장을 구매 했었는데 그 브랜드가 오래된 회사이고 튼튼하다는 얘길 들었었거든요.
그런데 옷장이 오자마자 문짝이 좀 이상한가 싶더니 1년도 안돼서 문짝 안맞고 2년도 안돼서 서랍 레일은 덜커덩거리면서 맨날 빠지고..
생각보다 너무 금방 망가졌어요.
반면에 어머니가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신 같은 브랜드 소파는 3년째 꺼지거나 어디 이상한 거 없이 너무 좋아요;; 튼튼 푹신 그 자체.
이것도 혹시 브랜드 네임만 빌려준 그런 거였을까요?
아, 그리고 덧붙여..
가난한 월세 자취방이라 이런 플라스틱 프레임을 사려고 하는데 너무 안좋을까요?ㅠㅠ
원목 프레임 비싸고 나중에 운반하기도 골치에 버리기도 힘들고 그래서 예전에 이런 제품 본 기억이 있어 찾아봤는데 괜찮을려나 모르겠네요.
질문이 너무 많아 죄송합니다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