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에서 약 한달 반 전에 출시됐던 팔레트인데요, 정가는 98,0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영업하기에는 사실 살~짝 사악한 가격이긴 한데 인터넷면세로 사시면 샤넬이나 입생처럼 적립금 못쓰고 할인율 없고 그런 브랜드 아니니까 최소 40퍼 정도에 사실 수 있어요 :0
글xx픽 리뷰 방금 찾아보니까 4.59점이네요. 대체적으로 평이 괜찮은?아이템이기도 한가봐요.
지금 쓴지 딱~ 한달 됐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영업하러 글씁니다 흐흐
사실 제가 몇달에 걸쳐서 살을 20키로 가까히 뺐거든요. 그래서 없던 쌍커풀이 생겨버렸어요.
눈 지방마저 빠져버린거죠... ㅌㅌㅌ
하튼 아이라인 그리는법 등을 다시 연습중이라 눈화장이 조금 미숙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_)
얘 입니다. 상당히 커요. 작지 않아요. 어지간한 파우치에 넣으면 꽉 맞는 사이즈라는게 단점입니다. 근데 또 밖에서 화장 자주 하시는 분들은 얘 하나면 따로 거울 챙길 필요가 없어서 참 좋아요.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 큰놈 두개를 왼쪽부터 1번 2번이라고 하고, 그 밑 4개 순서대로 3,4,5,6, 맨 밑 4개 순서대로 7,8,9,10 이라고 부르겠습니다. 한달정도 써서 사용감이 살짝 있네요 :)
눈 사진이 생각보다 크네요. 근데 제가 이렇게 화장품 리뷰를 써본적이 거의 없어서 사진을 잘 못찍나봐요.. 흔들렸어요. 그래도 쌩눈 사진이라 뭐..!
암튼 핑크 버젼을 보여드릴께요.
TMI지만 아이브로우는 슈에무라 오토타입 아콘? 그거에요. 다른 화장품 궁금하시면 알려드릴께용!
암튼 실제론 이거보다 더 순한 핑크끼가 돈답니다. 사진으로 잡는게 많이 어렵네요.
어떻게 바른거냐면 5번 색깔을 눈부위 전체에 넓게 바르고, 4번을 쌍커풀 라인과 살짝 그위까지 발랐어요. 6번 색깔을 눈꼬리에 충분히 바른 다음 10번 색으로 아이라인을 그린 것이랍니다.
물론 저 사진에서는 10번 위에 붓펜타입으로 더 꼬리를 빼 준 것이에요.
쿨한 핑크가 아니고 따뜻한 핑크? 은은해서 웜톤이 쓰기 참 괜찮다고 생각해서 산거에요.
이거 말고는 핑크색 잘 안써봤거든요... 근데 얘는 진짜 좋아요.
다음은 브라운 버젼!
지우고 베이스랑 파데 다시 바른뒤에 섀도우 칠한거라 눈썹이 약간 메롱인거 이해해주세요!
먼저 8번을 눈두덩이에 잘 펴바른 다음 9번을 쌍커풀과 그 위에 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핑크버젼보다 더 스모키하고 진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7번으로 아이라인을 빼주면 됩니다. 근데 저 사진 역시 제가 붓펜으로 또그림 ㅋㅋㅋㅋㅋㅋ 습관이 무서워여 흐흐
>>그렇다면 1,2,3은 안써요?
사실 살 때 1번은 애굣살에 쓰려고 했는데 메포 다이아파우더를 사서 잘 안써...하지만 푸른끼 돌지 않고 은은한 컬러라 담엔 꼭 써보겠습니다...!
2번은 1번보다 더 핑크끼가 돌고 쉬머해요. 그래서 가~끔 코랑 이마에 하이라이터 대용으로 쓴답니닼ㅋㅋㅋㅋㅋ 사실 그렇게 쓰는게 더 많은...
3번은 1번이랑 비슷한데 살짝 더 핑크끼가 돌아요. 아직도 사실 얘 뭐에 써야할지 못찾은 1ㅅ
암튼...! 좋아요.. 색이 10개나 되는데도 손이 거의 다 가고 눈썹으로 쓸 수 있는 색도 있어서 좋아요.
단점은 음.. 비싸요.. 근데 면세찬스 있으면 꼭 사셨으면 좋겠어요!
파우치가 얘 때문에 항상 빵빵하지만 너무 좋아서 못빼는 그런 아이랍니다♥
열심히 썼어용! 뽐뿌오시는 분이 계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