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게시물ID : comics_137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샤를로
추천 : 8/50
조회수 : 1089회
댓글수 : 44개
등록시간 : 2016/07/25 13:23:19
오유는 오래전부터 눈팅만 하고 있었는데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일을 하고 들어와서 보니 아이가 만화를 보고 있었는데 리제로? 라는 만화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참 두눈뜨고 못봐줄 정도더군요.
 
정신사나운 이상한 미친 캐릭터가 나와서 딱 보기에도 어려보이는 여자애를 허공에 매달아놓고 팔다리랑 목을 꺾어죽이는 장면이 있는데 참........
 
보다보다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애니를 끄고 왜 이런걸 보냐고 했더니 남들도 다 보는거라고 친구들이 보내준거라고 하는데 정신이 아득해지더군요.
 
우는 애를 옆으로 잠깐 밀어놓고 컴터를 들어가서 보니 이게 정말 양이 장난이 아닌겁니다.
 
꼬마 여자애들이 이상한 정액같은걸 뒤집어쓰는 그림들도 있고 이런걸 어디서 구해서 보냐고 추궁을 했더니 젠메이트? 라는 프로그램을 써서 구하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어째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오유글들을 보니 예스컷이라는 규제 촉구 운동이랑 노쉴드라는게 있더군요.
 
이거 일리있는 말이다 타당한 말이다 싶은 마음에 아들이 보던 작품들을 전부 민원을 넣은 상태입니다.
 
우선은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이걸 막아달라고 민원을 넣은 상태고 이로 인해 제 아들을 포함한 어린 아이들이 이런 웹툰과 외산 만화의 폭력적인 문화에 노출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서문이 길어졌는데요. 제 아이를 그냥 이대로 못본척 하는것보다는 심리상담소 같은 곳으로 데려가보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아직 어린 아이라 어린 여자애들이 성적으로 묘사된 그림들을 가지고 있던거겠죠?
 
답답한 마음에 이곳에 가입해서 글 남겨봅니다.....
 
혹시 여기다가 올릴 글이 아니었다면 죄송합니다.
 

 
캡처.JPG
캡처2.JP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