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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28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게시물ID : cyphers_1378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성인만화
추천 : 4
조회수 : 73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7/06/28 18:44:4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29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29일 패치 노트




* 달러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부스터에 대해 묶음 구매가 가능해집니다.

 - OM 베이직 부스터 20개

 - MP 베이직 부스터 20개

 - DP 베이직 부스터 20개

 - BS 베이직 부스터 20개


* 테라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Say Ho! 팩, Say Ho! 코스튬, 스냅백 헤어 액세서리, 앤지헌트의 선물


* '서점 직원 루이스' NPC에 다음의 세계관이 업데이트됩니다.

 - Ⅱ-3장 : 가려진 눈

 - Ⅱ-4장 : 세계는 다시 전운으로


* 게임 정보 메뉴에 아이템 확률 공개 페이지 링크 버튼이 추가됩니다.


* 트와일라잇에 여름이 찾아옵니다.





* 세계관Ⅱ-4장이 추가됩니다.






ㄴ비단향꽃무(E)

 - 부채가 흩뿌려지는 각도가 감소됩니다. (60도 → 45도)

 - 작은 부채의 좌/우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30 → 200)

 - 작은 부채의 상/하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80 → 140)

 - 8타 이후 공격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5(0) → 7(0))

◎ 개발자 코멘트

루시는 빠른 공격 속도와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한 캐릭터로 궁극기인 비단향꽃무도 전방의 다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투사체의 공격 범위가 작아 사용할 때마다 타격 횟수와 대미지 편차가 커, 연타 대미지를 줄이고 공격 범위를 증가시켜 다수의 적들을 타격했을 때 높은 효율을 볼 수 있게 만들려 합니다.



ㄴ리바운드(SP)

 - 근거리 딜러 포지션의 버프가 변경됩니다. (회피 5% → 치명타 5%)

ㄴ아이템 옵션 변경 : 포인트 임팩트(특수킷)

 - 사정거리 증가 옵션이 삭제됩니다.

 - 추가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35% → 29%)

◎ 개발자 코멘트

헬레나의 리바운드는 근접한 아군의 포지션 별로 버프를 줘 전투를 돕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근거리 딜러 포지션의 버프가 다른 포지션에게 주어지는 버프에 비해 낮은 성능을 보여 딜러 포지션에 도움이 되는 버프로 변경하려 합니다.


크리티컬 포인트는 발사까지 긴 준비 시간이 필요한 대신 기본 대미지와 사거리가 높게 밸런싱 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포인트 임팩트를 사용했을 때 추가되는 사거리와 추가 대미지량이 과한 효율을 보이고 있어 옵션을 조정하려 합니다.


ㄴ 스파이어(R)

 - 전진 거리가 감소됩니다. (590 → 570)

ㄴ 에어슈타이너(LR)

 - 잡기 공격을 성공했을 때의 후 딜레이가 0.04초 감소됩니다.

ㄴ 수플렉스 사이클론(E)

 - 전진 거리가 감소됩니다. (465 → 395)

 - 전방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125 → 95)

 - 공격 박스 유지 시간이 0.13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에바는 다양한 잡기 기술로 적의 움직임을 제압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근접했을 때 큰 효율을 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일부 스킬의 전진 거리가 긴 점으로 인해 적과의 거리를 쉽게 좁히고 과한 스킬 효율을 내고 있어 전진 거리를 조정하되, 에어 슈타이너 잡기 공격을 했을 때의 후 딜레이는 감소시켜 수플렉스 사이클론 연계의 난이도는 유지하려 합니다.




ㄴ 여행자 릭이 공식전에 참전합니다.

ㄴ 라스트 유니버스(E)

 - 기본 지속시간이 1.2초 감소됩니다. (7초 → 5.8초)

ㄴ 디멘션 점프(SL)

 - 지속 시간이 끝났을 때 휠업 스킬을 사용 중이더라도 즉시 돌아오도록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기존 플랜 디코이의 경우 일반적으로 2주 간의 공식전 입장 제한 기간을 가졌었습니다. 이는 플랜 디코이 직후 스킬 재탄생으로 문제가 생겼을 때 게임 결과에 민감한 공식전 플레이 유저들에게 악영향을 끼칠 수 있어 이를 방지하려는 의도입니다. 다만 릭의 경우, 1주일간 일반전 데이터 분석 및 모니터링한 결과 치명적인 문제점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재탄생된 릭의 스킬 특성상 공식전 데이터를 빠르게 축적하는 것이 플랜 디코이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되어 일부 스킬의 변경과 함께 공식전 입장 제한을 해제하려 합니다.


라스트 유니버스는 지속 시간과 관련된 두 가지 문제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첫 번째는 기본 지속 시간이 과하게 길어 장신구의 효율이 떨어지는 점이며 두 번째는 장신구를 모두 착용하였을 때의 지속 시간이 과하게 길어 공격자와 피격자 모두에게 스트레스 요소로 작용되는 점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본 지속 시간을 감소시켜 모든 장신구를 장착하였을 때의 지속 시간은 줄이되 장신구의 효율은 높이려 합니다.


그리고 디멘션 점프는 지속 시간이 끝나는 시점에 행동을 모두 마쳐야만 돌아가도록 설계되어 있으나 휠업 스킬 중 다른 스킬 사용이 연계 가능하여 의도된 지속 시간보다 큰 차이를 보이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에 해당 부분을 수정하려 합니다.




* 에바의 무게가 잘못 적용되고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릭이 '라스트 유니버스'(E) 사용 시 채팅창에 출력되는 대사가 잘못 적용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릭의 '디멘션 점프'(SL) 대미지 정보가 표기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트릭시 '섬광의 원무'(E)와 자네트 '프레스토'(LR)로 적을 타격할 때 역경직이 비정상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



출처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update/topic/270318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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