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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반테HD 점화 플러그와 그 윗부분의 교체
게시물ID : car_137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arts
추천 : 0
조회수 : 334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07/21 10:50:00
06년 아방이 수동이구요

점화플러그와 그위에 꼽는 스파크 일으키는 전기장치(이름을 까먹음;;;)어제 교체를 햇습니다

이상증상으로는 아이들시 rpm오르락내리락 가속시 힘딸림 등등..

어제 점검을 받고 교체하는동안 기사님의 설명을 들어 보니

점화플러그에 스파크를 일으켜주는 부품이 죽어서 지금까지 4기통이면서 3기통처럼 다녔다고 합니다 ;;;

각 4개의 연소실에서 폭발이 일어나야하는데 문제가있던 2번 연소실에서는 폭팔이 없었다네요

근데 급궁금한게 이렇게 4기통엔진이 반푼이 3기통엔진으로 운행될시 똑같은 정속주행시에도 연비 차이가 많이

나나요?

같은 거리를 달릴때 제차연비 15.6km의 기준으로   

출력의 4/3만발휘하니까 4/1은 증발     1리터 주유시 0.75리터로 주행(정속주행 70~80)

출력의 4/3만발휘하니까 4/1의 추가소모 1리터 주유시 1.25리터로 주행(정속주행 70~80)(0.25리터는 추가소모)

어느게 맞는건가요

필력이 부족해서 약간 병진같은 질문이지만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만6년된 배터리 아직까지 건강상태100 충전률100 이라는데 배터리 체크기 믿을만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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