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애스케 결과 발표!]
게시물ID : animation_13822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ellel
추천 : 8
조회수 : 522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3/11/11 19:44:44
 투표율이 몹시 저조하여 딱 6~7표 정도 되는 회원 투표는 한표당 0.5점으로 반영했습니다.
 
 
카나 안카나 포스터1.png
 
 
 
 
 ★예능상 :  AMD-희망의 우주의 [ 6(심사1)+ 9(심사2)+ 8(심사3)+ 12(예능가산/ 심사4) + 0.5점 (회원 1표) = 35.5 (심사위원 35점+ 회원가산 0.5점) ]
 
 
 
 
 
 -> 일반으로도 참가하셨는데 예능쪽 곡의 점수가 더 높아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 쪽을 선정하였습니다. 예능/일반 모두 두드러진 성적을 나타내셨고 예능 부분 2위이신 'DreamingWay님-간절히 원해도 오지않는 너' 과는 정말 근소한 차이입니다.
 
 심사평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중독성이 ㅋㅋㅋㅋㅋ 심사평 쓰면서 또 듣고 있네요 ㅋㅋㅋㅋ 갠적으로 갹!그망가 비요리 부분 좋아옄ㅋㅋㅋ
 -처음부터 분위기가 바뀌더니 ???!  할머니의 구수한 노래를 듣는 것 같습니다. 들을수록 점점 실실웃게 되는 노래네요. 마지막에 몰아내쉬는 숨까지. 
 
 
 ☆우수상 (3위): 로열푸딩-마루노우치 Sadistic [4(심사1) + 9.5 (심사2) + 9 (심사3))+ 9(심사4) + 1(회원가산 2표) = 32.5(심사 31.5점 + 회원1점)]
 
 -> 3위부터 1위까지는 총점이 0.5점 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박빙이었습니다. 로열푸딩님, 목소리가 정말 청아하셨습니다.
 
 
 심사평
 
 -대박이군요.. 원큐에 이정도시면..
 
 
 ☆최우수상(2위): 달맞이늑대-원죄의 등불 [8(심사1)+ 9(심사2) + 8(심사3)+ 8(심사4) = 33점 (심사만)]
 
 
 - > egoist 와 분위기가 정말 비슷하시네요 ㄷㄷ..... 놀랐습니다. 무반주로 부르신 줄 알았는데 후반에 mr이 잔잔히 들려오니 좋았습니다.
 
 
 심사평
 
 -원곡을 듣기 전에 이걸 들어보면 진짜로 착각할 것 같습니다.
 
 
 
 
 
 
 ☆☆대상(1위): 美小狐-fire flower  [5(심사1) + 9 (심사2)+ 8 (심사3) + 10 (심사4)+ 1.5 (회원 3표) = 33.5점 (심사점수 32점+ 회원가산 1.5점)]
 
 
 
 -> 가장많은 회원 투표수와 높은 심사위원 점수를 받으셨습니다. 믹싱지원을 받으신 점을 감안하여 감점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1위에 오르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심사평
 
 -갠적 취향이 박력돋는 곡 좋아해서 완전 맘에들어요!! 고음 부분도 무난했고, 발성을 뱉어내듯이 하셔서 곡의 느낌을 잘 살린 곡이였습니다!
 - 장난 아니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원곡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강력한 노래군요.
 
 
 
 
 
 
 
 
 
 
 
 
 
 다들 근소한 차이였습니다. 다행히 동점자는 한 사람도 나오지 않아, 등수를 매기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애매한 시기에 개최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20곡에 가까운 열 띤 참가에 감사드립니다.
 순위에 드신 네 분의 참가자께 축하인사를 올리며 제 2회 애스케를 마치겠습니다.
 
 
-
 
 다음번에는 제 1회 애니 더빙 콘테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
 
 
 2회 애스케 비밀 심사위원 명단
 
 
 sellel
 유키네쨩★ 님
 cuamew 님
 육식주의자 님
 
 
 여기서 저를 제외하고 다른 세분은 자원하시어 비밀리에 이번 애스케의 진행을 도와주신 분들입니다.
 고개숙여 감사인사를 올립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